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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S.O.N그룹, 화장품 시장에서 경쟁전략

베트남은 코코넛, 자몽 에센셜 오일, 알로에 베라, 강황, 프로폴리스, 레몬그라스, 레몬 등 활용도가 높은 풍부한 천연 자원이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원료들은 개인 관리와 미용에 효과적이며,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많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베트남의 천연 미용 산업에서 베트남 기업들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그러나 많은 고객들이 여전히 베트남산 화장품에 대한 신뢰를 가지지 못하고, 베트남산 제품을 사용할 때 망설이거나 의심하는 경우가 많다.

 

지식, 경험, 그리고 직업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S.O.N 그룹의 제품 개발 팀은 한 걸음씩 입증하며 고품질의 미용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 제품들은 절대적으로 안전한 성분을 포함하며 베트남 사람들의 미용 요구를 충족시킨다.

 

품질을 항상 중시하고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원칙에 따라, S.O.N 그룹의 모든 제품 라인은 최첨단 현대 생산 기술을 적용하고 최고 수준의 전문가 팀에 의해 엄격하게 검증된다. 또한,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현재 S.O.N 그룹의 제품 생태계에는 여성의 스킨 케어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이 포함되어 있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는 페이셜 및 바디 화이트닝 크림, 자외선 차단제, 세럼, 립스틱 등의 제품들이 있다.

 

S.O.N의 성공은 진지하고 장기적인 투자에서 비롯되었다. 품질 높은 제품을 연구하고 생산하는 과정에서 고객, 특히 베트남 사람들의 피부 특성을 깊이 이해한 것이 성공 요인이다. 시장에 등장한 지 5년이 넘는 동안 인상적인 성장 지표를 기록하며 S.O.N 브랜드가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음을 입증하였다.

 

“대부분의 베트남 여성들은 해외 제품을 선호하고 있으며, 특히 중간 가격대의 베트남 제품에 대한 신뢰가 부족하다. 세계 수준의 품질을 갖춘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마음으로 S.O.N 그룹을 설립하였다.”라고 S.O.N 그룹의 Ms. Nguyen Tien - CEO는 말했다.

 

오늘날의 도전적인 화장품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S.O.N 그룹은 제품 품질, 혁신, 고객에 대한 헌신이라는 세 가지 주요 요소에 중점을 둔다.

 

이에 S.O.N그룹은 언제나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회사는 고객에게 최고 품질,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화장품만을 생산하고 유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심층적인 제형 연구와 천연 성분의 선택은 생산 과정의 최우선 기준이다.

 

둘째, 혁신은 경쟁력 유지의 열쇠이다. S.O.N 그룹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의 연구 개발에 투자하며, 최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고객들의 새로운 요구와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키고 있다. 창의성과 시장 트렌드에 빠르게 적응하는 능력은 S.O.N의 강점이다.

 

세 번째로, S.O.N은 고객 경험 최적화에 집중한다. 이는 고객 서비스 개선, 정보 강화, 제품 선택 과정에서 고객 지원 등을 포함한다.

 

출처: https://vtcnews.vn/s-o-n-group-va-chien-luoc-canh-tranh-trong-thi-truong-my-pham-ar8815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