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사회와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여성들의 미용 욕구가 더욱 강해지고 있다. 따라서 베트남 뷰티 산업은 국내외 투자자들에게도 잠재적인 시장이 되었다.
그러나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유명 뷰티 브랜드뿐만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에게도 많은 도전이 많다. 도전은 브랜드 관리 및 운영에서 비롯될 뿐만 아니라 수많은 뷰티 스파 브랜드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도 비롯된다.
열정으로 이루어진 브랜드
뷰티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는 Nguyen Thi Quyen은 베트남 여성들에게 "순수한 아름다움"을 가져오기를 열망하고 있다. Nguyen Thi Quyen CEO는 기미 피부 관리 시스템 Elmer Spa를 출시했다.
Elmer Spa는 고객에게 진정한 아름다움과 가치를 선사한다는 목표와 사명을 가지고 있다. Elmer Spa는 기미, 여드름, 주근깨, 색소침착, 약한 피부 등의 문제를 회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현재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Nguyen Thi Quyen CEO는 자신만의 효과적인 기미 회복 방법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경험을 쌓았다. 2018년부터 그녀는 수천 명의 스파 소유자에게 독점적인 비침습적 기술 요법 교육을 제공했다.
고객 중심의 목표를 가지고 Elmer spa는 항상 고객 유지에 집중한다. Elmer spa는 고객 심리를 파악하여 건강에 해로운 신속한 치료가 아닌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치료 요법을 통해 진정한 가치를 제공했다.
Elmer spa가 고객의 마음 속에 자리잡게 되면, 브랜드를 확장하여 더 많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당연하다.
브랜드 확장을 위한 협력 및 투자
효율적인 스파를 운영하는데 많은 어려움과 도전을 겪어온 Nguyen Thi Quyen CEO는 현재까지 20개 이상의 시설을 갖춘 Elmer Spa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스타트업에 대한 열정과 뷰티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Elmer spa는 모든 시설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교육, 설치, 관리, 기술 이전 및 홍보를 지원할 것이다. 2025년까지 Elmer spa는 하노이, 호치민시, 박닌, 다낭, 하이퐁, 꽝닌과 같은 대도시를 중심으로 전국에 30개의 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다.
출처: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m Lan 차, 녹색 관광과 지속 가능한 농업 개발 (0) | 2024.07.12 |
---|---|
S.O.N그룹, 화장품 시장에서 경쟁전략 (0) | 2024.07.12 |
DHTI 업체, 글로벌 고객을 위한 화장품과 물티슈 생산 촉진 (0) | 2024.07.11 |
베트남 비건 화장품 브랜드 Cocoon, 환경을 생각하는 폐건전지 수거 캠페인 진행 (0) | 2024.07.10 |
Beauty Box, 베트남 시장 출시 5년 만에 '자체의 아름다움' 메시지 전달 (1) | 2024.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