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여 개의 브랜드를 동반한 한국 화장품 매장 체인인 Beauty Box는 5년 동안 200여 개의 최고 품질 브랜드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품 다양화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2025년까지 여정을 계속하기 위해 Beauty Box는 '베트남 아름다움'을 향상시키고 베트남 고객에게 빛나는 외모와 자신감을 선사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자체의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2023년 내내 Beauty Box와 함께한 뷰티 블로거 Thuy Vi - Nabi는 "나도 이상적인 모델과 같이 좀 아름답고 날씬하게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나 나는 자신의 장점을 업그레이드하고 단점을 사랑함으로써 그 생각을 바꾸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았다. 그것은 내가 자신감을 찾고 자신을 더 사랑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Beauty Box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피부 타입과 다양한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Beauty Advisors 팀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Beauty Box는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모든 테스터를 항상 준비해둔다.
Beauty Box에 대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beautybox.com.vn
인스타그램: https://bit.ly/2TcVgb3
틱톡: https://www.tiktok.com/@beautyboxvn.official
출처: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DHTI 업체, 글로벌 고객을 위한 화장품과 물티슈 생산 촉진 (0) | 2024.07.11 |
---|---|
베트남 비건 화장품 브랜드 Cocoon, 환경을 생각하는 폐건전지 수거 캠페인 진행 (0) | 2024.07.10 |
Hoa Khải food, IoT 적용한 순환형 농업 모델 제품 출시 (0) | 2024.07.10 |
CumarGold Kare, 후코이단 제조에 나노 기술 적용 (0) | 2024.07.09 |
UME 화장품, 품질로 브랜드 신뢰 구축 (0) | 2024.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