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브랜드

Nutri D-DAY – 한국 브랜드, 베트남 공식 런칭

지난 6월 10일, An Việt 그룹은 하노이 Tuan Chau Ecopark에서 새로운 브랜드 Nutri D-DAY의 공식 런칭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에는 An Viet그룹 회장의 Dao Ngoc Nam, The Bagel의 CEO 김형대, 박항서 감독, 베트남한국기업 협회(KORCHAM) 회장 홍선 등과 베트남 및 한국에서 온 약 1,000명 손님들이 참석하였다.

 

2012년에 출시된 Nutri D-DAY는 빠르게 한국의 국민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현재 이 브랜드는 어린이용, 체중 감량, 비타민, 건강 보조제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200개 이상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Nutri D-DAY의 모든 제품군은 연구 개발(R&D) 팀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으며, 더 효과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새로운 제품 라인을 개발하고 있다.

 

An Viet Group 베트남에서 Nutri D-DAY 제품의 정품 유통업체이다.

행사장에 박항서 감독이 등장하였다.

행사에서 An Viet그룹의 회장인 Dao Ngoc Nam씨는 "베트남에서 Nutri D-DAY 건강 보조 제품을 공식 유통하는 것은 An Viet그룹의 새로운 도약이다. 우리는 모든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품질 높은 건강 제품을 적정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An Viet그룹은 거의 20년간의 경험과 발전을 바탕으로 Nutri D-DAY 베트남의 국민 건강식품 브랜드로 신속하게 전환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라고 발언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The Bagel의 CEO인 김형대 씨도 이번 협력에 대한 신뢰를 표명하였다. 그는 "이번 협력은 Nutri D-DAY와 베트남의 선도 기업인 An Viet그룹 간의 공식적인 첫 소개이다. An Viet그룹이 유통하는 당사의 정품 제품을 통해 모든 베트남 국민이 뛰어난 품질을 경험하고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utri D-DAY는 출시와 동시에 유통사들과 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