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채널 "Quynh Nhu Khongcoson"의 소유주인 Quynh Nhu는 싱가포르에서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베트남으로 돌아와 뷰티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화장품 쇼핑 커뮤니티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틱토커에 대한 편견을 깨는 인상적인 프로필
현재 틱톡(TikTok)은 널리 사용되는 플랫폼이 되고 있다. 그러나 틱톡 플랫폼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일부 틱톡 사용자들이 주의를 끌기 위해 긍정적인 가치를 주지 않는 논쟁을 일으키는 콘텐츠를 제공함에 따라 이 플랫폼에 대한 안좋은 인상이 심기게 되었다. 틱톡커들은 안정적인 직업도 없고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이라는 편견도 있다.
그러나 Quynh Nhu는 이러한 편견을 깨준 틱톡커중 한명이다. Quynh Nhu는 SP Jain School of Global Management에서 전액 장학금을 받았다. 그녀는 뛰어난 성적으로 마케팅과 기업가(Entrepreneur)를 전공했다. 그 직후 Quynh Nhu는 싱가포르에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물류 그룹인 DHL로부터 전략 컨설턴트 직책을 제안받았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열정을 추구하기 위해 과감하게 다른 방향을 선택했다.

Quynh Nhu는 화장품에 대한 사랑으로 스타트업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베트남으로 돌아왔다. 처음에 Quynh Nhu는 회사를 설립하고 정품 화장품을 유통하기 위해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Khongcoson"이라는 매장을 열었다. 온라인에서 효과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입증한후 Quynh Nhu는 2021년과 2022년에 두 개의 오프라인 Khongcoson 매장을 열었다.

또 Quynh Nhu는 현재 회사의 최고 경영자로 재직하고 있으며 Automatik, Micofi, Titakos 3개 브랜드의 가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Quynh Nhu는 틱톡커로 알려지기 전에 전문영역에서 실력을 쌓으며, 스타트업을 운영하였다.
실용적 가치 제공을 목표로 틱톡에 참여
Quynh Nhu는 2022년 초, 틱톡의 잠재력을 깨달았고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Quynh Nhu Khongcoson" 채널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녀의 채널은 "정품 - 가품 구별" 시리즈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해주었기 때문에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현재 20만 팔로워를 달성했다.

Quynh Nhu의 성공의 비결 중 하나는 항상 기술 트렌드에 빠르게 적응하는 것이다. “Quynh Nhu Khongcoson" 채널은 틱톡샵 내 매장을 오픈했으며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했다. “Khongcoson”의 차별화점은 정품만을 유통하겠다는 약속이며 “Khongcoson”은 브랜드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Quynh Nhu는 신뢰성과 적극적인 창의성 덕분에 2022 년 틱톡의 Top Creator가 되었고, “Khongcoson” 매장도 Top Seller가 되었다.
시장 이해를 기반으로 하는 성공
틱톡에서 뷰티 콘텐츠를 만드는 KOC/KOLs가 적지 않지만 Quynh Nhu는 실용적이고 친근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이 플랫폼에서 경쟁하고 성공을 거두었다. Quynh Nhu의 리뷰 동영상은 모두 유용한 내용을 제공하면서 새로운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연결고리 역할로서 Quynh Nhu는 항상 고객의 권리를 보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Quynh Nhu는 젊은 인재를 연결하고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MCN 61 Plus를 설립하여 베트남의 뷰티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발전에도 집중하고 있다. MCN 61 Plus는 한 달도 안 되어 인상적인 성장률을 달성했으며 앞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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