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더 스마트한 쇼핑 방식”(Smarter way to shop)이라는 모토로 설립된 Lixibox는 베트남 화장품 전자상거래시장에서 스마트 쇼핑 플랫폼 중 하나이다.
당양한 카테고리 및 브랜드 뷰티 플랫폼
7년 이상의 노력 끝에 Lixibox는 현재 유럽에서 아시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69개 브랜드의 수천 가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Lixibox는 마마앤베이비 품목을 추가하여 고객 대상을 확대했다.
Lixibox는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여성들에게 스마트하고 현대적인 화장품 쇼핑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스킨케어 및 치과 브랜드인 Halio는 2017년 Lixibox를 통해 베트남 시장에 출시되었다. Halio의 기술 미용 기기는 현대 기술, 최적의 효율성, 트렌디한 디자인이라는 세 가지 장점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의 마음을 빠르게 사로잡았다.
전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Lixibox는 현재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모든 브랜드나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베트남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것만을 선택한다.
Lixibox 플랫폼으로 쇼핑 경험 최적화
플랫폼 기술은 Lixibox에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기반이 된다. Lixibox는 최적의 기술로 소비자 선호도를 명확하게 이해하여 개인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플랫폼에서 원하는 제품을 검색하는 시간을 최소화 시켜줄수 있다.
또한, Lixibox가 다른 쇼핑 플랫폼과의 차이점은 Lixibox Magazine을 통해 전 세계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대한 새롭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한다는 점이다. 또한 Lixibox는 사용자 경험과 리뷰를 공유하는 채널도 보유하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Lixibox는 단순한 뷰티 제품 쇼핑 채널이 아니라 고객의 쇼핑 경험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뷰티 지식을 제공하는 채널이다.
Gift with Purchase 트렌드
이러한 형태의 쇼핑을 통해 소비자는 유형과 무형의 두 가지 혜택을 받게 된다. 첫째, GWP를 경험해 보면 쇼핑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된다. 두 가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지출하는 대신 고객이 한 제품을 구매하고 다른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GWP는 고객이 부적합한 제품을 구매하는 상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대부분의 고객은 개인의 뷰티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기 위해 새로운 화장품 타입을 경험하는 것을 선호한다. GWP를 통해 고객은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 샘플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따라서 이는 부적절하게 지출하는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전한 선택이 된다.
올 10월 10일 ~ 10월 20일 기간 동안 Lixibox는 'GWP 20.10'이라는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간 동안 Lixibox에서 쇼핑하는 모든 고객은 200만 VND부터 주문당 200만 VND 이상의 선물을 받게 된다.
Lixibox는 기술 시스템에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판매하고 글로벌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는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베트남 뷰티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온라인 화장품 판매 규제 강화 (0) | 2023.12.29 |
---|---|
Watsons – 글로벌 트렌드인 클린뷰티 참여 (0) | 2023.10.23 |
Toptotoes.vn 화장품 매장, 피부 검진 체험 무료 제공 (0) | 2023.10.20 |
베트남 틱톡커, 화장품 사업에 성공 (0) | 2023.10.16 |
AB Beauty World 화장품 유통 브랜드: 여성 가치 강조 캠페인으로 브랜드 차별화 구축 (0) | 2023.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