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많은 기업들은 기업 내 여성들을 위한 천연 화장품을 선물로 선택하고 있다. 화장품 매장에서 직접 구매 외에도 기업들은 소셜 네트워크 또는 전자상거래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올해는 설날 이후 4주 후에 세계 여성의 날이 되어 선물 수요도 늘어나 올해 선물 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들은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화장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따라 세계 여성의 날에 소비자는 물론 기업은 천연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판매 플랫폼(소셜 네트워크,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등)을 갖춘 기업들이 구매 편의성과 속도로 인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택되게 될 것이다.
CoMem Homelab(코멤)의 선물용 화장품
베트남 최고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인 코멤은 기업 고객의 선물용 구매 요구를 더 잘 충족하기 위해 설 연후부터 신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코멤은 다년간의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 재고를 준비하여 설날과 세계 여성의 날 기간 동안 선물용 구매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보장했다. 또 코멤의 CGMP 기준을 충족하는 공장들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기업과 고객에게 의미 있고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고, 포장 및 운송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코멤은 넓은 창고에도 투자했다. 선물 카드, 선물 박스, 무료 배송 등 고객 서비스도 여전히 유지된다.
이번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코멤은 “기획세트 구매 시 1개의 풀사이즈 제품 증정” 이라는 혜택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주문마다 99,000동의 상품 증정, 선물 박스 및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8%의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획세트들의 가격은 20만동 이상부터 100만동 이상까지 다양하며, 비즈니스 고객 예산에 맞춰 적합한 기획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브랜드의 관계자는 코멤은 FPT, Yody, Medlatec, Marriott, Meta 등 많은 기업 및 브랜드와 Techcombank, MBBank, VietinBank 등 시중은행의 주요 파트너가 되었다.
Thai Minh 제약회사의 이사인 Le Cong Huy는 “베트남 여성의 날 Thai Minh은 코멤 선물용 제품 구매에 관한 계약을 맺었다. 우리는 코멤 천연 화장품의 품질과 고객 서비스 모두 높이 평가했다. 올해 세계 여성의 날 Thai Minh은 여전히 코멤을 선물 공급파트너로 선택하기로 했다.” 도 말했다.
Thị trường mỹ phẩm quà tặng doanh nghiệp sôi động dịp 8/3
(Dân trí) - Mỹ phẩm thiên nhiên đang dần trở thành lựa chọn hàng đầu của các doanh nghiệp khi tìm kiếm quà tặng dịp 8/3. Ngoài kênh bán hàng truyền thống, mạng xã hội và thương mại điện tử cũng đ
dantri.com.vn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Hoa Linh 제약회사, 싱가포르 Beauty Asia 2024 전시회서 베트남 브랜드 홍보 (0) | 2024.03.08 |
---|---|
FPT Long Chau, IHH Healthcare Singapore와 함께 건강 관리 생태계 구축 (3) | 2024.03.08 |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 시장점유율, 아직 낮아 (0) | 2024.03.06 |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의 성공 스토리 (3) | 2024.03.06 |
Brand News: M.O.I Cosmetics, Lemonade, DR.G, I’m from, Sao Thai Duong (1) | 2024.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