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3일 Zakka Naturals는 업그레이드 버전인 Serum Vitamin C GlowFruit+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2층 버스에서 진행되였으며 많은 유명한 KOL과 뷰티 블로거들이 참석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 행사는 단순히 홀 무대와 객석이 있는 공간에서 진행되는 것이 아니다. 이 이벤트의 특별한 특징은 Zakka의 컬러와 브랜드 이미지로 장식된 2층 버스 공간에서 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어쿠스틱 밴드가 어우러진다는 점이다.
이는 Zakka의 제품 연구팀이 Vitamin C GlowFruit+에 쏟은 열정과 함께 베트남 고객들에게 줄 수 있는 아름다움의 가치와 지속 가능한 효과에 대해 거리에서 더 많이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다음은 행사에 참석한 손님들이 Serum Vitamin C GlowFruit+과 함께한 모습니다.
뷰티 블로거 Luke Do는 새 버전이 더 쉽게 흡수되며,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하루가 끝날 때 피부를 덜 칙칙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뷰티 블로거 Vu Thai Binh은 Zakka의 새로운 세럼 제품은 품질 대비 가격이 매우 적합하며 고급 제품으로 평가했다.
뷰티 블로거 보 디우(Vo Dieu)는 “오늘 처음으로 음악이 흐르는 버스에서 제품 런칭 행사를 경험했고, 브랜드 신제품에 대한 이야기 듣기가 정말 편안했다. Zakka의 비타민 C 제품의 새 버전의 경험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고 말했다.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화장품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킨 5개 베트남 브랜드 (0) | 2023.10.14 |
---|---|
Lemonade, 5주년 기념으로 “5 Years Collection” 출시 (0) | 2023.10.14 |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 M.O.I, 베트남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회사 TOP 10 브랜드 (0) | 2023.10.14 |
Zema 뷰티 시스템의 미디어 캠페인 사례 (0) | 2023.10.12 |
베트남 브랜드: 활성 성분에 앞장서는 바이오버스 (0) | 2023.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