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I Cosmetics Co., Ltd.는 2017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립스틱, 선크림, 파우더, 메이크업 세트, 스킨 케어 제품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갖춘 M.O.I 화장품 브랜드의 소유자이다.
M.O.I Cosmetics에 따르면 최근 몇 년간 연평균 150%의 성장률 달성했다. M.O.I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2021년 6개월만 운영했음에도 여전히 흑자 수익을 유지할 수 있는 스타트업 중 하나이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2023년 보고서에 따르면 M.O.I Cosmetics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상위 10대 화장품 브랜드에 속한다. 이 통계표에 따르면 M.O.I의 시장점유율은 2018년 0.9%에서 2022년 3.2%로 증가했고, 나머지 시장점유율은 Loreal(로레알), LG Vina Cosmetics, Chanel(샤넬), Revlon등 외국 대기업이 차지하고 있다.
그 동안 M.O.I Cosmetics은 많은 매출 성과를 기록했다. Hongocha's Secret 립스틱은 출시 24시간 만에 30,000개가 판매되었고, 올해 10월 초 Ho Ngoc Ha의 라이브스트림에서 한정판 Love M.O.I 립스틱의 판매된 제품수는 15,000개 이상이었다. 립스틱의 소매가는 379,000 VND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에서 판매된 금액만 약 57억 VND( 약 24만 달러)에 해당한다.
현재 M.O.I의 판매 채널은 전국적으로 1,000개 이상의 유통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Guardian, BeautyBox, Hasaki, MediCare, AB Beauty World, IPP 등의 90개 이상의 유통 시스템에 입점해 있다.
M.O.I는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 M.O.I는 소비자의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는 브랜드 중 하나이며, 소비자의 마음속에 신뢰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낸 베트남 뷰티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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