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nah Olala ( 본명: Hannah Nguyen)는 VinDS Beauty의 총책임자를 역임하는 등 뷰티 업계의 대기업에서 근무한 재능 있는 여성 CEO이다. 그녀는 또한 베트남 AHC 화장품 브랜드의 독점 대리점과 스파 부문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성공적인 사업과 더불어 한나 올라라(Hannah Olala)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사랑받는 뷰티 블로거로도 알려져 있다.
그녀는 유튜브, 블로그, 최근에는 틱톡 등 3가지 플랫폼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유튜브에서 Hannah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미용 방법과 자세한 제품 리뷰 등 개인적인 생활에 대해 정기적으로 공유한다. Hannah는 개인 블로그에서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미용 관련 주제들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녀는 정기적으로 인터뷰, 25~50세에게 적합한 고급 화장품에 대한 자세한 리뷰,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깊은 지식을 공유한다. Hannah는 잠시 유튜브에서 휴식을 취한 후 짧은 콘텐츠를 가지고 틱톡 플랫폼으로 돌아와 라이브 스트리밍에 도전하기 시작했다.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틱톡은 Hannah가 개인 생활을 공유하고 시청자에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화장품 라인을 소개하는 플랫폼이 되었다. 그녀의 세련된 스피치 스타일과 현대적인 사고 방식 덕분에 플랫폼 전반에 걸쳐 6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달성했다.
화장품 사업의 성공적인 사업가에서 영감을 주는 뷰티 인플루언서로
오늘날 다양한 플랫폼에서 콘텐츠 제작자가 되기 전에 Hannah Olala는 성공적인 사업가로 알려졌다. 그녀는 뉴욕에서 학습 및 개발 과정을 거친 후 Make Up For Ever를 포함한 23개 브랜드의 그룹 브랜드 메니저 직책을 포함하여 다양한 역할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Hannah는 세계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인 Max Factor의 브랜드 매니저 직책을 맡았다. 여기에서 Hannah는 베트남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60개 이상의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튜토리얼 워크숍을 조직했다.
Hannah는 베트남에서 몇 년 동안 사업 발전한 후 Vingroup의 일부인 VinDS Beauty의 총괄 관리자로 자리를 확장했다. 수년간 대기업에서 근무한 Hannah는 자신의 사업을 확장하여 베트남 AHC 화장품 브랜드의 독점 대리점이 되기로 결정했다. 또한 그녀는 DIYOU Medi Spa, Sassi Hair Salon 등 베트남 여성을 위한 뷰티 및 스킨케어 스파도 개발하고 있다.
동시에 Hannah는 블로그, 틱톡, 유튜브 등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 제작자 되었다. Hannah는 25~50세의 다양한 청중을 대상으로 각 연령 그룹에 적합한 다양한 주제를 개발했다. 그녀는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중년 피부관리 고급제품과 고가의 스파 트리트먼트에 대한 영상리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워라밸 영상과 함께 여성의 아름다음을 강조하는 메시지로 시청자들에게 뷰티 동기를 전파하기도 한다.
이 외에도 많은 젊은이들이 비즈니스에 대한 더 많은 경험과 유용한 조언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Hannah는 Chloe Nguyen, Duong Thanh Tam, Shark Phi 등 많은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토크쇼 콘텐츠을 개발했다. 이러한 주제를 통해 Hannah는 여성들에게 경제적으로 자유롭게 독립된 삶, 직업적 성공 및 개인적 발전 경로에 대해 영감을 주고 있다.
출처: https://theinfluencer.vn/hannah-olala-nu-beauty-blogger-thanh-cong-voi-loi-song-lan-toa-cai-dep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사용해볼 만한 베트남 고품질 뷰티 제품들은? (1) | 2024.02.19 |
---|---|
베트남 인기 있는 브랜드들의 친환경 활동 (0) | 2024.02.17 |
베트남 천연화장품 브랜드 코쿤 (Cocoon), 동물 보호를 위한 한정판 컬렉션 출시 (0) | 2024.02.02 |
OFÉLIA Lolli Liquid Blush (롤리 리퀴드 블러셔), OFÉLIA 쇼피몰에서만 12,000개 이상의 판매량 (0) | 2024.02.01 |
베트남 코멤 (Co Mem) 브랜드의 우수한 인적자원: 브랜드의 개발 노하우 (1) | 2024.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