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트렌드

Brand news: Innisfree, Kiehl's, The Body Shop, Cocoon, M.O.I Cosmetics, Lemonade

#1 COCOON X AAF: 광견병 예방백신 3,500회분 기부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 코쿤(COCOON)은 최근 아시아 동물 재단(AAF, Animals Asia Foundation)과 협력하여 "유기 고양이와 강아지 구호 캠페인"을 통해 광견병 예방백신 3,500회분을 닥락 수의 지국에 기부했다.

 

#2 M.O.I COSMETICS, ‘아름답게 하고 새해를 함께 맞이하세요!’ 캠페인

 

‘아름답게 하고 새해를 함께 맞이하세요!’ 캠페인은 'Sharing Love - 모든 여성은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M.O.I COSMETICS에서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고 M.O.I와 함께 설날을 맞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행사에서 커플들(엄마와 자식, 언니와 동생, 친한 친구, 남자친구와 여자친구 ) 서로 메이크업을 있다.

 

 

#3 LEMONADE, 베트남 메이크업 ’ 설문조사

 

베트남 메이크업 브랜드 레몬에이드(LEMONADE)는 최근 '베트남 설날 - 베트남의 아름다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베트남의 메이크업 룩에 대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10,000명 이상의 설문조사 결과,

 

윤기 있고 얇고 가벼운 메이크업: 49%

핑크 블러셔: 55%

둥근형 눈썹: 55%

갈색 아이브로우: 66%

핑크 섀도우: 50%

얇은 아이라이너: 89%

검정색 아이라이너: 57%

길고 자연스러운 속눈썹: 75%

핑크 립스틱: 43%

립스틱 바르는 - Blur: 90%

 

#4 THE BODY SHOP, 쇼핑객의 65%가 종이백을 사용하지 않았다.

 

지난 2023년에 더 바디샵(THE BODY SHOP)에서 쇼핑객의 65%가 종이백을 사용하지 않았다. 더 바디샵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서 자랑스러운 성과를 얻었다.

 

 

#5 Kiehl's, 레티놀과 함께 피부 재생 워크샵 개최

 

이 워크숍에서 키엘(Kiehl's) 교육 매니저 Ms. Kailyn Hoang은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을 공유했다.

 

   레티놀에 대한 '루머' 해명

   레티놀 농도 구별

   피부상태와 사용시기에 따른 레티놀 선택 방법

   Kiehls Retinol Micro Dose '마법' 체험

 

#6 이니스프리, 2024 1 31일부터 가디언에 정식 등장

 

이니스프리는 전국 가디언(Guardian) 매장에서 최대 20%의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