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ương Hồ Store는 메타의 초청을 받아 2월 3일 싱가포르 본사를 방문해 고위 임원들과 회의를 진행하고 시범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다.
이번 방문에서 회사는 베트남의 라이브 스트리밍 모델을 직접 시연하며, 메타가 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를 통해 메타는 베트남 판매자들이 라이브 방송을 활용해 고객과 상호작용하고, 판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방식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라이브스트림에서 Hương Hồ Store는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방법, 전문적인 라이브스트림 대본 사용, 지원 도구를 통한 주문 유도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온라인 판매 세션을 조직하는 방법을 시연했다.
특히, 메타는 베트남 기업들이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방법, 자동화된 주문 관리 시스템 활용, 그리고 AI 및 데이터를 결합하여 전환율을 높이는 전략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Hương Hồ Store는 지난 3년 동안 Facebook 플랫폼에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및 FMCG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전에는 오프라인 중심의 전통적인 유통 방식으로 운영되었으나, 팬데믹 이후 디지털 전환을 단행하고 라이브 스트리밍 모델을 도입하여 더 넓은 고객층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매출이 급성장했으며, 현재 베트남을 대표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Meta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는 Hương Hồ Store뿐만 아니라 베트남 라이브 스트리밍 업계 전체에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었다. Meta는 앞으로도 플랫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판매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베트남의 라이브 스트리밍 기업들이 글로벌 고객과 더욱 쉽게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출처: https://vnexpress.net/huong-ho-store-livestream-mau-tai-meta-singapore-4855474.html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ktok Shop, 2024년 우수 OCOP 판매자 시상 (1) | 2025.03.11 |
---|---|
홍반(Hồng Vân) 모링가 차, 4성급 OCOP 제품 (0) | 2025.03.11 |
Linh Hương 화장품, 첫 메가라이브 성공… 36,000명 시청·120만 좋아요 기록 (0) | 2025.03.10 |
Bông Bạch Tuyết (봉 바익 투옛), 베트남 의료 및 위생 용품 시장에서 입지 강화 (0) | 2025.03.10 |
차(tea)로 만든 제품 다양화 (1) | 2025.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