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브랜드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 3CE, 베트남 시장 본격적 진출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브랜드 3CE는 오랫동안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3CE가 공식적으로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면서, 많은 뷰티 애호가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이는 3CE의 베트남 내 강한 브랜드 영향력을 보여준다. 

 

 

베트남 로레알의 커뮤니케이션 & 지속 가능 발전 디렉터인 Nguyễn Ngọc Tuyết Trinh(응우옌 응옥 뚜엣 찐)은 “이전에 3CE 일부 제품이 이미 베트남에서 판매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제 로레알이 3CE를 공식적으로 베트남에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은 정품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식 진출을 통해 3CE의 본래 가치를 온전히 전달하고, 시장에서 만연한 가짜 제품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론칭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Cashmere Hug 립스틱 컬렉션이다.  제품은 출시 직후 한국과 중국의 뷰티 랭킹을 빠르게 석권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은 10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럽고 매트한 텍스처가 입술을 가볍게 감싸 우아하면서도 매력적인 룩을 완성해준다. 특히, 올해 초 Shopee Vietnam에서 단독 출시되자마자 동남아시아 립스틱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베트남 시장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이번 행사에서 3CE는 Meichan(본명: Nguyễn Hà Trang - 응우옌 하 쨩)을 2025년 “브랜드 친구”로 공식 발표했다. Meichan은 2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다재다능한 Gen Z 크리에이터로, 한국에서의 유학 및 직장 생활 경험, 스킨케어 및 뷰티 팁 등을 공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출처: https://www.elle.vn/tin-lam-dep/3ce-viet-nam-bst-son-cashmere-h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