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과 베트남의 젊은 층 사이에서 클린 뷰티와 비건 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AMUSE는 한국을 대표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로, 감각적인 컬러와 촉촉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AMUSE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면서 현지 소비자들도 이 브랜드의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AMUSE는 피부에 부담이 적은 순한 성분과 자연스러운 광채를 강조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글라스 스킨(Glass Skin)’ 트렌드를 완성하는 촉촉한 립 틴트와 쿠션 제품이 대표적이며, K-pop 아이돌과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브랜드 모델인 장원영은 AMUSE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글로벌 뷰티 아이콘으로, 그녀가 사용하는 제품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틴트와 쿠션은 단순한 메이크업 제품을 넘어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다.
AMUSE의 대표 제품 중 하나는 ‘듀 틴트(Dew Tint)이다. 35% 이상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탱탱한 입술을 연출해 주며,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12호 SUNDAY 컬러는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젤리처럼 쫀쫀한 제형이 특징인 ‘젤 핏 틴트(JEL-FIT TINT)’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은은한 광택감과 뛰어난 지속력을 동시에 갖춘 이 제품은 현재 한국 뷰티 블로거들의 인스타그램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AMUSE 제품을 Beauty Box에서 만나볼 수 있다. Beauty Box는 전국적으로 25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 리테일 체인이다. Beauty Box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AMUSE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AMUSE의 베트남 진출을 기념하여 한정 기간 동안 특정 제품에 대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AMUSE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Beauty Box의 주요 매장에서 테스트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직접 발색해보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베트남 시장에서 AMUSE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https://www.lofficielvietnam.com/beauty/amuse-my-pham-thuan-chay-han-quoc-chinh-phuc-thi-truong-viet
'한국 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rpa 베트남 - 한국 제품을 베트남 소비자에게 전하는 10년 이상의 여정 (0) | 2025.03.26 |
---|---|
한국 화장품 브랜드 Cell Fusion C, 다카시마야에 공식 스토어 오픈 (0) | 2025.03.21 |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 3CE, 베트남 시장 본격적 진출 (1) | 2025.03.04 |
한국 화장품 브랜드 네오팜 (NEOPHARM),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 (1) | 2025.02.28 |
동남아 K-뷰티 수요 증가, Shopee Korea 성장 63% 촉진 (0) | 2025.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