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베트남 코슈메티컬 브랜드 GSC (Global Shield Cosmetic), 지속가능한 뷰티 추구

 

"지속 가능한 피부 관리 솔루션 개발은 기업이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을 보여주며,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이자 브랜드의 핵심 가치라고 GSC - Global Shield Cosmetic의 대표가 전했다.

 

VINAKO (GSC 브랜드의 소유주)는 2014년에 설립된 고급 코슈메티컬 수입 및 유통 전문 회사이다.  10년을 지나며, GSC 코슈메티컬 브랜드는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전국의 피부과 전문의, 스파, 뷰티 클리닉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왔다.

 

GSC는 베트남 여성들에게 지속 가능한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0년, GSC는 'ASEAN 베스트 브랜드 Top 10' 상을 수상하며, 베트남 코슈메티컬 산업의 발전을 위한 GSC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를 증명했다.

 

 

미용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소비자들이 일시적인 트렌드에 영향을 받기 쉬운 가운데, 피부는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관리가 부족해질 수 있다. 이에 GSC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피부에서 온다'는 경영 철학을 따르고 있다. 

 

 전략을 따르며, GSC는 다음의 3가지 주요 목표를 설정했다.

- 피부 건강 철학을 기반으로 한 제품 연구 개발에 투자.

- 직원에게 피부과 전문성 교육, 스파와 클리닉에서 서비스 개선

- 효과적이고, 간소화된, 건강하고 행복한 피부 관리 중심의 지속 가능한 피부 관리 커뮤니티 구축

 

우리는 단순히 화장품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의 근본적인 관리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피부뿐만 아니라,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오랜 행복을 의미한다고 GSC 대표가 강조했다.

 

출처: https://baomoi.com/ceo-gsc-chia-se-hanh-trinh-phat-trien-thuong-hieu-cham-soc-da-ben-vung-c51318657.e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