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스트리밍 분석 플랫폼인 Stickler와 Veena Media는 11월 11일 싱글의 날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0개 이상의 TikTok Shop 계정을 추적하여 11월 10일부터 11월 12일까지 1,981시간의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총 464개의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을 기록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스타인 Vo Ha Linh (TikTok 팔로어 520만 명)은 조회수 770만 회, 상호작용 145,321회로 1위를 차지했다.
Vo Ha Linh은 라이브 방송 중 한때 50만 명 이상의 동시 시청자를 끌어모아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방송이 끝난 이후 총 140만 개 이상의 주문을 성사시켰다고 밝혔다.
KOL Pham Thoai는 245,000회의 상호작용과 57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Vo Ha Linh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TikTok Shop의 보고서에 따르면, Pham Thoai의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은 11월 10일 오전 11시부터 11월 11일 오전 1시까지 Nguyen Hue 워킹 스트리트(호치민시 1군)에서 14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한때 52,500명이 동시에 시청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약 200,000개의 주문을 기록했으며, 가장 많이 팔린 3가지 제품은 Cocoon의 윈터멜론 미셀러워터, Judydoll 아이섀도우 팔레트, Joykity 세탁 세제였다.
10대 KOL/KOC 중에서 인상적인 라이브 방송을 기록한 다른 유명 인물로는 Hang Du Muc, Quyen Leo Daily, Phuong Sena, Chanh Beauty, Ngoc Trinh, Long Chun 등이 있다.
한편, TikTok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TikTok Awards Vietnam 2024의 뛰어난 TikTok Shop 콘텐츠 크리에이터 부문에는 노미네이트된 6명의 후보는 ▲Hang Du Muc(Nguyen Thi Thai Hang), ▲Pham Thoai (Pham Van Thoai), ▲ Chanhbeauty93 (Nguyen Thi Kim Xuyen), ▲Bac si Cung (Tran Duc Cung), ▲ Long Chun (Tran Hoang Long), ▲PewPew (Hoang Van Khoa) 등이 포함되어 있다.
Stickler와 Veena Media에 따르면, 베트남 브랜드의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에서 베트남 비건 화장품 브랜드인 Cocoon은 약 12시간 동안 7,754개의 상호작용과 274,948개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11.11 세일 캠페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베트남 라이브 스트림 브랜드이다.
또한, 상위 10위에는 Lemonade, Yody, Coolmate 등 로컬 브랜드들도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 브랜드는 라이브 방송 판매 트렌드를 빠르게 따라잡아 높은 성과를 달성했다.
이는 베트남 브랜드들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라이브 커머스 채널의 발전 전략을 구축하여 온라인 환경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음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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