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Mộc Châu Milk, 2024 베트남 국가 브랜드상 수상

2024 11 4, Mộc Châu Milk 회사는 2024 베트남 국가 브랜드 시상식에서 Mộc Châu 우유와 Mộc Châu 요구르트 가지 제품군으로 이름을 올렸다.

 

베트남 국가 브랜드는 2003년부터 산업통상부 주관으로 정부가 시행해온 장기 무역 촉진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강력한 브랜드를 개발할 있도록 기업을 지원하여 국가 브랜드를 구축하고, 베트남을 품질 높은 상품과 서비스의 국가로 홍보함으로써 국내외 시장에서 베트남 기업의 신뢰도와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녹색 시대를 향한 도약"이라는 주제로 열린 2024 9 베트남 국가 브랜드 선정 행사에는 전국 분야에서 1,000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여, 베트남 국가 브랜드 기준을 충족하는 190 기업이 선정되었다.

Mộc Châu 우유 주식회사 총괄 대표이사는 메달을 수여받는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서Mộc Châu Milk는 두 차례 연속으로 2024 베트남 국가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Mộc Châu 우유와 Mộc Châu 요구르트 두 제품군으로 인정받았다. 이 명예로운 상은 고품질 영양 제품을 제공하려는 Mộc Châu Milk의 약속을 확인시켜 주며, 베트남 경제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고 지역 사회의 생활 수준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입증하였다.

 

1958년에 설립된 Mộc Châu Milk는 베트남에서 우유 소 사육 및 유제품 가공 산업의 선두주자로, 사육에서 생산까지 전 과정이 통합된 방식으로 신선한 원유 제품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브랜드이다. 지속 가능한 농업 가치 사슬을 바탕으로 베트남에서 청정 식품 분야의 선도 기업 중 하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며, Mộc Châu Milk는 품질, 혁신,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항상 우선시한다.

Mộc Châu Milk 주식회사는 원재료의 투명성을 보장한다.

 

Mộc Châu Milk는 2020년에 Vinamilk의 일원이 되었으며, 그 이후 브랜드 개발, 현대적인 관리 시스템 구축, 점차 확장되는 규모에 맞춰 많은 진전을 이루었다. 현재 Mộc Châu Milk는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에 집중하며, 강력한 내적 기반을 바탕으로 핵심 가치를 강화하고 발전시키고 있다. 회사의 최우선 과제는 우유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우유, 요거트, 과일 우유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것이다.

 

베트남 국가 브랜드 상은 Mộc Châu Milk가 현대 기술에 투자하고 국제 기준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있어 지속적인 노력에 대한 인정을 의미한다. 회사는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공정을 최적화하며 제품 품질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첨단 자동화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생산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였다. 모든 Mộc Châu Milk 제품은 스웨덴에서 가져온 현대적인 폐쇄형 생산 라인에서 생산되며, 원료에서 최종 소비자에게 이르기까지 엄격한 품질 관리 절차를 거친다. 특히, 제품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ISO 9001:2015 및 FSSC 22000 식품 안전 기준을 충족한다. 66년 이상의 신선한 우유 품질과 신제품 개발에 대한 세심한 투자로 Mộc Châu Milk는 앞으로도 베트남 소비자들의 신뢰를 지속적으로 얻기를 기대한다.

Mộc Châu Milk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의 대표자는 Mộc Châu Milk가 국내외 시장을 계속 확장하고,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유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선하고 개발하며,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https://vietnamnet.vn/moc-chau-milk-nhan-giai-thuong-hieu-quoc-gia-viet-nam-2024-23388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