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àng Anh Gia Lai 주식회사(HAG)의 약 20개의 농산물이 Kingfoodmart 슈퍼마켓 체인에 진열될 예정이다. 이 슈퍼마켓 체인은 현재 판매 애플리케이션에서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Hoàng Anh Gia Lai 주식회사(HAG - HoSE 상장)와 Kingfoodmart 슈퍼마켓 체인은 전략적 협력을 체결하였다. 이에 따라 Hoàng Anh Gia Lai의 농산물 제품이 Kingfoodmart 시스템을 통해 유통될 예정이며, 이는 국내 시장 확장에 있어 중요한 진전을 나타낸다.
행사에서 Hoàng Anh Gia Lai의 Đoàn Nguyên Đức 회장은 지난 17년 동안의 농업 여정에서 Hoàng Anh Gia Lai가 항상 책임감 있는 농업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의 신뢰를 소중히 여겨왔다고 발언하였다. 회사는 일본과 한국과 같은 까다로운 시장을 포함해 주요 시장에 성공적으로 수출한 후, 베트남 내에서의 판매 방식을 연구해왔다고 밝혔다.
행사에서 Đoàn Nguyên Đức 회장은 Hoàng Anh Gia Lai의 약 20개 제품이 Kingfoodmart 체인에 입점할 예정이며, 이에는 바나나, 두리안, 돼지고기, 닭고기, 그리고 나중에는 다양한 어류도 포함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바나나에 대해 Hoàng Anh Gia Lai 회장은 "베트남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고 단언하였다.
"저는 바나나의 품질이 베트남 최고라고 확신한다. 바나나는 해발 900m에서 재배된다. 평지에서는 9개월 만에 수확하지만, 900m에서는 1년이 걸려 영양분이 축적되어 맛이 매우 좋다. 더 쫄깃하고 향이 강하며 일반 바나나와는 다르다. 판매할 때는 가격을 합리적으로 책정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Đoàn Nguyên Đức 회장은 소개하였다.
Kingfoodmart 슈퍼마켓 체인은 Seedcom이 소유하고 있으며, Seedcom은 F&B 분야에서 The Coffee House 카페 체인, 식품 유통, 패션(Juno, HNOSS), 물류(Scommerce를 통해 Ahamove, Gido 등), 소매 솔루션(Haravan) 등 다양한 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Kingfoodmart는 호치민시와 Bình Dương에 8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품질 식품을 제공하는 소매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eedcom의 Đinh Anh Huân 창립자는 Kingfoodmart가 2024년 말에서 2025년 초까지 매장 수를 100개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전하였다.
Seedcom의 대표도 Kingfoodmart의 OneLife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수가 200만 명을 초과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분기별 증가율을 보이고 있어, 청년층 고객들이 깨끗한 농산물의 편리함과 품질을 선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술 분야에서 잘 알려진 인물인 Đinh Anh Huân은 원래 Thế Giới Di Động 브랜드의 창립 멤버 중 한 명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었다.
2014년, Thế Giới Di Động 투자 주식회사의 MWG 주식이 상장되었을 때, Đinh Anh Huân은 모든 주식을 즉시 매각하고 약 7000억 동을 수익으로 얻었다. 이후 그는 이 자금을 사용해 Seedcom을 설립하여 독립적인 사업을 시작하였다.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Huong Dat Viet, 안전한 천연 향과 에센셜 오일 출시 (0) | 2024.11.08 |
---|---|
Vgreen, 양생 원리에 따른 영양 파우더와 영양 젤리 출시 (1) | 2024.11.07 |
Nada Oils 브랜드, 베트남 에센셜 오일 시장에서 입지 강화 (0) | 2024.11.07 |
Bibica, 7년 연속 신뢰할 수 있는 식품 회사 Top 10에 선정 (0) | 2024.11.06 |
Cần Thơ 피부과 병원, 제6회 미용피부과 과학 회의 개최 (3) | 2024.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