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Nada Oils 브랜드, 베트남 에센셜 오일 시장에서 입지 강화

Chu Van Nam, 에센셜 오일 브랜드인 Nada Oils의 창립자

 

Nada Oils는 Chu Van Nam이 2017년에 창립한 에센셜 오일 브랜드로, "아무것도 불가능하지 않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등학생 시절 그는 Maximark Cong Hoa (현재 Vincom Cong Hoa) 슈퍼마켓에 위치한 한 에센셜 오일 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었고, 그곳은 이후 Nada Oils의 첫 번째 매장이 되었다. 

 

Nada Oils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에 힘쓴 Nam은 프랜차이즈 모델 개발에 집중했다. 2022년 말에는 브랜드 가치가 약 80만 달러로 평가되며 성공을 거두고 있다. 

 

Chu Van Nam에 따르면 Nada Oils는 “3th” 표준을 준수하여, 향기롭고 (thơm), 순수하고 (thanh), 진실한 (thật)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에센셜 오일 시장에서 자리를 잡았다. Nada Oils는 단순히 향료나 원료 그대로의 오일을 사용하는 대신, 9단계 증류 과정을 거친 오일을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또한, Nada Oils는 자연 재료를 사용한 고품질 에센셜 오일, 합리적인 가격 유연한 협력 정책 덕분에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해 중반부터는 일반 소매 고객에만 집중하지 않고 기업 고객층으로 브랜드를 확장했다. Nada Oils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자체 개발한 전용 향의 장점으로 단숨에 호텔, 레스토랑, 스파 등 4,000여 비즈니스 고객을 확보하게 되었다.

 

현재 이 브랜드는 36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 20개는 Chu Van Nam이 직접 소유하고 있으며, 나머지 16개는 프랜차이즈 대리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Nada Oils는 운영 비용을 최적화를 위해 30%의 원료를 베트남산을 사용하고 있으며, 나머지 원료는 해외에서 수입하고 있다. 그러나 창립자인 Chu Van Nam은 향후 5~10년 내에 Nada Oil 성장하면, 생산 라인을 확장하 베트남산 에센셜 오일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진출시키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출처: https://baodautu.vn/chu-van-nam-nha-sang-lap-thuong-hieu-nada-oils-tim-cho-dung-tren-thi-truong-tinh-dau-d2287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