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회 연속으로 신뢰할 수 있는 식품 회사 Top 10에 선정된 것은 Bibica가 베트남 소비자에게 맛있는 과자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이다.
2024년 10월 24일, Bibica 주식회사는Vietnam Report와 VietNamNet 신문이 공동으로 주관한 2024년 식품 및 음료 분야 신뢰할 수 있는 회사 Top 10에 선정되었다. 이 상은 회사의 발전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로 베트남 과자 시장에서 브랜드의 위상과 신뢰성을 확고히 하였다.
2024년 신뢰할 수 있는 식품 회사 Top 10 상은Bibica의 지속적인 노력, 즉 제품 품질 향상, 혁신, 그리고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인정이었다.
베트남 1위 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여정
1999년에 설립된 Bibica는 25년 이상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며 베트남의 주요 과자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Bibica는 설립 초기부터 소비자에게 맛있고 영양가 있으며 안전한 과자 제품을 제공하여 베트남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Bibica는 항상 현대적인 생산 기술, 고품질 원자재,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폐쇄형 생산 공정에 투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Bibica는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며, 다양한 종류를 확대하여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성공을 이끄는 4가지 핵심 요소
Bibica의 대표는 베트남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사명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Bibica의 성공을 이끌기 위해 회사가 설정한 4가지 핵심 요소를 공유하였다.
제품 품질 - 최우선 사항: Bibica는 항상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삼아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영양가 있으며 맛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한다. 회사는 ISO 22000:2018, HACCP 등 품질 및 식품 안전에 관한 여러 국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끊임없는 혁신과 창의성: Bibica는 제품과 생산 공정 모두에서 혁신과 창의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과자, 케이크, 사탕, 초콜릿 등 시장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는 여러 신제품 라인을 출시하였다.
지속 가능한 발전: Bibica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약속하며 환경 보호와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회사는 에너지 절약 사용, 배출가스 감소, 폐수 처리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사람 - 가장 귀중한 자산: Bibica는 인적 자원 개발을 중요시하고 투자한다. 회사는 전문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직원의 역량을 교육 및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Bibica는 앞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에 집중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며 국내외 시장을 확대하여 베트남 과자 브랜드의 국제적 위상을 확립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àng Anh Gia Lai (HAG), Kingfoodmart와 협력하여 국내 시장에서 농산물 유통 강화 (1) | 2024.11.07 |
---|---|
Nada Oils 브랜드, 베트남 에센셜 오일 시장에서 입지 강화 (0) | 2024.11.07 |
Cần Thơ 피부과 병원, 제6회 미용피부과 과학 회의 개최 (3) | 2024.11.06 |
Sa Giang, 베트남 새우칩 브랜드 (0) | 2024.11.06 |
Tân Hiệp Phát, 고품질 베트남 원료로 만든 "0° 녹차" 브랜드 구축 (0) | 2024.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