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개발은 Kinh Do, Cozy, AFC, Solite, Oreo, Slide Cadbury...와 같은 최고 인기 제과 브랜드를 소유한 Mondelez Kinh Đô Việt Nam의 최고 개발 초점이다.
Mondelez Kinh Đô는 환경과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한 강력한 약속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이니셔티브와 지속 가능한 포장을 기업의 주요 목표 중 하나로 시행해 왔다. 이러한 성과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중요한 진전을 보여주었으며,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었다.
환경 친화적인 제품, 소비자 관심 증가
Mondelez의 제5차 스낵 산업 보고서 “State of Snacking”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점점 더 환경 친화적인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 보고서는 63%의 소비자들이 지역 재료를 우선시하고 공급망을 최적화하거나 탄소 상쇄 솔루션을 사용하는 등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브랜드의 스낵 제품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고 지적하였다. 이러한 변화는 소비자들이 포장 폐기물을 관리하는 방식에서도 나타났으며, 응답자의 거의 4분의 3(74%)은 자신이 구매한 제과 제품의 포장을 재활용한다고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가 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으며, 71%가 플라스틱 포장이 적은 제품을 우선시하고 환경 친화적 포장이 제품 만족도를 높인다고 믿는다. 또한, 67%의 소비자는 플라스틱 포장이 적은 스낵 제품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종이 순환 경제 촉진
Mondelez Kinh Đô의 지속 가능한 포장 전략은 종이 순환 경제를 촉진하고 플라스틱 의존도를 줄이며 재활용 가능한 소재의 사용을 늘리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이 전략은 폐기물을 줄이고, 자원을 재활용하며, 포장을 재사용하여 환경과 경제에 모두 이익이 되는 폐쇄형 시스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전략의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국내 최고의 포장 폐기물 수거 파트너인 Đồng Tiến및 Vĩnh Xuân과 협력하는 것이었다. 이들 기업은 포장 폐기물을 수거하여 재활용하고 재사용하는 데 함께 협력하여 지역 사회의 폐기물 감소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지난 3분기 동안 1,537톤의 포장 폐기물을 수거하고 재활용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
최근 중추절(추석) 기간 동안 Mondelez Kinh Đô는 VECA와 협력하였다. VECA는 기술 기반의 재활용 업체로, 재활용 생태계에서 수거 및 재활용 능력을 갖춘 이해관계자들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VECA는 기술을 활용하여 호치민시의 상점과 유통 파트너로부터 사용된 포장재를 수거하였다. 이번 협력을 통해 16톤 이상의 포장재를 회수할 수 있었으며, 이는 전략적 협력의 긍정적인 진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소비자들이 책임 있는 폐기물 처리 관행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하였다.
지속 가능한 포장 혁신의 선두주자
Mondelez Kinh Đô는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진 기업 중 하나로, 현재 과자 제품군의 100% 포장을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설계하였다. 특히 2024년에는 모든 월병 포장에 사용되는 라미네이트가 재활용 가능하게 되며, 모든 플라스틱 트레이도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크게 줄였다.
월병 외에도 Mondelez Kinh Đô는 Kinh Đô의 신선한 빵과 Cosy 와플, Cosy Marie과자의 포장에서도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 이니셔티브는 모든 제품 카테고리에서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회사의 더 큰 목표에 포함된다.
특히 회사는 AFC, Solite Nature Fresh, Oreo Pie와 같은 주요 제품의 포장 디자인에서 인쇄 잉크 사용량을 줄였다. 이러한 변화는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 Mondelez Kinh Đô가 포장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한 약속을 나타냈다. 또한, 회사는 생산 과정에서 골판지 상자를 재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폐기물을 지속적으로 줄이고 있다.
Mondelez Kinh Đô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여정은 환경 친화적 포장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미래 이니셔티브와 함께 계속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에는 Cosy Marie와 Solite 주요 제품 포장에 인쇄 잉크 사용을 추가로 줄이고,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소화하도록 포장 디자인을 최적화하여 2020년 대비 25%의 단단한 플라스틱을 줄이는 목표가 포함된다. 또한 일부 제품 라인의 단단한 플라스틱 트레이에는 소비 후 재활용된 PCR rPET를 사용한다. Mondelez Kinh Đô는 협력을 확대하고 포장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지구와 지역사회를 위한 더 지속 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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