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서 여성 케어 브랜드인 Da Huong은 시장 조사 회사 NielsenIQ와 협력하여 베트남 현대 여성들의 심리와 그들의 라이프 밸런스에 대한 관점을 이해하기 위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Da Huong은 프리바이오틱스(Bioecolia)와 다양한 천연 허브 성분을 결합한 여성 청결제 Da Huong Daily Fresh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현대 베트남 여성들이 내면적 균형을 찾으려는 요구를 반영한 것이다.
2024년 8월부터 9월까지 Da Huong은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 NielsenIQ와 협력하여 'FLOWER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현대 베트남 여성의 삶에서의 고민, 행복과 삶의 균형에 대한 관점을 조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4년 8월 26일부터 9월 9일까지 NielsenIQ가 호치민, 하노이, 하이퐁, 다낭, 껀터 등 5개 도시에서 1,000명의 여성(18~44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조사 결과, 행복과 삶의 균형은 상관계수 0.63으로 상관관계가 있으며, 베트남 여성들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균형이 삶의 균형을 이루는 주요 요소라고 응답했다.
또한, 조사에 참여한 1,000명의 베트남 여성 중 99%가 삶의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50%는 아직 균형을 이루지 못했다고 답했다. 84%는 앞으로 행복하고 균형 잡힌 삶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낙관적으로 보았다. 또한 85%는 자신 내면의 가치를 중시하고 있다고 응답하여, 이는 베트남 여성들이 점점 더 내면의 가치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준다.
“Flower 프로젝트는 Da Huong이 20년 동안 베트남 여성들의 목소리를 들어오며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음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새로운 시대의 베트남 여성들에게 건강, 행복, 진보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사명을 강화하고 이어 나가는 행동이다. 이 프로젝트는 앞으로 Da Huong이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는 데 있어 강력한 영감이 될 것이다.” 라고 Hoa Linh 제약 회사(Da Huong 브랜드 소유 회사)의 마케팅 이사 Nguyen Thi Thuy Dung은 전했다.
앞서 6월에 Da Huong은 ‘Balance Your Life’라는 주제로 ‘Da Huong UniTour 2024’ 이벤트를 개최했다. Dạ Hương UniTour 2024는 대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그들이 자신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왔다.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특산차, 밀크티로의 변신 (1) | 2024.10.25 |
---|---|
FMCG 그룹 Masan, 베트남 소비자의 80% 소비 지출 차지 (2) | 2024.10.25 |
ĐẮK LẮK, 루파 섬유로 만든 제품 수출 (2) | 2024.10.24 |
Cricket One, 베트남 크리켓으로 만든 식품 브랜드 (3) | 2024.10.24 |
Drobebox, 베트남 최대의 순환 패션 플랫폼 (0) | 2024.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