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트렌드

슈퍼세일 10.10, 쇼피몰 이용자 17배 증가 기록

Shopee Mall은 정품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장소이다. 특히, 10.10 이벤트에서 농촌 및 소도시 지역의 사용자들이 Mall을 통해 정품을 구매하는 비율이 크게 증가하였다.

10.10 행사에서 Shopee Mall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10.10 브랜드 대축제” 행사에서 Shopee는 10.10일에 Shopee Mall의 사용자 수가 평소의 17배 증가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는 품질과 출처가 보장된 제품을 찾는 추세가 쇼핑 커뮤니티에서 점점 더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하였다.

 

특히, Shopee 사용자들은 플랫폼, 판매자, 브랜드 및 Shopee의 결제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할인, 캐시백 및 무료 배송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여 약 1조 9000억 동을 절약하는 데 성공하였다.

 

특히, Shopee는 Shopee Mall과 Shopee Premium에서 정품 구매 행동에 대한 여러 두드러진 트렌드를 확인하였으며, Shopee Live와 Shopee Video가 계속 사용자들의 쇼핑 엔터테인먼트 요구를 최대한 충족하고 판매자와 브랜드의 매출 증가를 지원하는 도구음을 밝혔다.

 

Shopee Mall의 정품 매장은 사용자들의 트렌드 선택지가 되었다. 10.10일에 Shopee는 Shopee Mall의 사용자 수가 평소보다 크게 증가하였음을 확인하였다. 특히, 이 중 50% 이상의 사용자가 농촌 및 소도시 지역에서 온 것으로,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정품 매장의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대도시 외에도 Đồng Nai, Bình Dương, Thanh Hóa, Nghệ An, Bắc Ninh이 10.10일 Shopee Mall에서 주문량 기준으로 가장 많은 5개 쇼핑 지역으로 확인되었다.

 

Shopee의 관계자는 Shopee Mall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군으로는 스킨케어 제품, 화장품, 바디케어 제품, 액세서리 및 주얼리, 세탁 및 가사 관리 제품이 포함된다고 전하였다.

 

45,000명 이상의 고객이 Shopee Mall 및 Shopee Premium의 고객 리워드 프로그램에 성공적으로 등록하여 포인트 쇼핑 기능을 활용하여 바우처와 선물로 교환하였다.

 

Shopee Premium이 4주년을 기념하면서 주문량이 22배 증가하였다. 그중 처음으로 Shopee Premium에서 쇼핑한 사용자 수는 13배 증가하였다.

 

또한, 10.10일에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거나 동영상 콘텐츠를 게시한 판매자와 브랜드의 수는 평소보다 두 배 증가하였다. Shopee Live와 Shopee Video에서의 쇼핑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는 10.10일 동안 15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였으며, 이 두 기능을 통해 2,700만 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는 데 기여하였다.

 

“0동 배송비”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혜택을 증가시켜, 10.10일 동안 매장 또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동영상을 통해 쇼핑할 때 사용자들이 배송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10.10일에 주문된 80% 이상의 주문이 배송비 “0동”으로 결제되었다.

 

https://www.anninhthudo.vn/sieu-sale-1010-ghi-nhan-luong-nguoi-dung-shopee-mall-tang-gap-17-lan-hon-50-den-tu-khu-vuc-ngoai-do-thi-post592513.an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