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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비나밀크, 컬러풀 주스 패키지 디자인 출시

비나밀크 주스 제품군의 신규 패키지 디자인

 

최근 Vinamilk 새롭게 디자인된 주스 패키지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로운 디자인은 젊고 역동적인 외관을 제공하며 현재의 트렌드에 부합한다. 비나밀크는 이 소식을 Threads 플랫폼에 게시했으며, 게시 24시간 이내에 75,000개 이상의 좋아요, 200개 이상의 댓글, 거의 1,000개의 공유를 기록했다. 이는 새로운 디자인의 강력한 시각적 인상과 매력 덕분이다.

 

하지만 이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지만, 일부 사용자들은 새 디자인이 "친근하지 않다"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많은 사용자들이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칭찬하며,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마신 후 버리기 아까울 정도" 또는 "패키징이 너무 귀엽고 멋지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비나밀크가 오랜 브랜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과감한 변화를 시도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반면, 새로운 디자인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도 적지 않다. 일부 사용자들은 새로운 패키지가 너무 화려하고 일관성이 부족하며, 과일의 신선함보다는 화학 제품을 연상시킨다고 지적했다. 색상과 디자인의 변화로 인해 소비자들이 이 제품이 Vinamilk의 것인지 알아보기 어려울 수 있다. 제품 라인 간에 색상과 그래픽이 일관되지 않고, 오직 타이포(글꼴)만이 이전 디자인과 동일하게 유지되었다.

 

신규 주스 패키지 디자인을 통한 비나밀크의 장기 전략

 

1포화된 유제품 시장에서 경쟁 강화

 

현재 유제품 시장은 매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특히 Vinamilk가 활동하고 있는 시장 세그먼트에서 그 경쟁이 더욱 격렬하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비나밀크는 제품의 시각적 매력을 높이고, 진열대와 판매장에서 더욱 눈에 띄도록 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는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에 맞추고 사용자와의 친밀감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변화를 시도했다.

 

2젊은 소비자 타겟

최근 베트남 시장에서 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트렌드가 강해지고 있다. 비나밀크는 젊고 친근한 디자인, Z세대가 선호하는 가치에 맞춘 콘텐츠를 활용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소셜 미디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향후에는 Z세대뿐만 아니라 다른 세대의 소비 행동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3핵심 가치 집중

비록 색상과 그래픽 디자인이 변화했지만, 비나밀크의 가장 중요한 유산인 브랜드 이름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 브랜드 이름을 더욱 눈에 띄게 배치하고 크기를 크게 하여 명확히 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업 철학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며, 브랜드의 강력한 혁신 정신을 드러냈다. 

 

 

출처: https://miccreative.vn/thay-doi-bao-bi-moi-cua-vina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