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인 믹순은 인도에 데뷔했다. Reliance Retail의 뷰티 리테일러 Tira가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의 일환으로 믹순을 입점했다.
믹순은 2020년 한국에서 출시된 후, 깨끗하고 효과적인 제품 덕분에 엄청난 고객 기반을 확보했다. 소셜 미디어에는 사용자들로부터 쏟아지는 긍정적인 리뷰로 가득했다. 또한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이 브랜드는 분기별 매출이 1,000만 달러를 넘었다.
이 브랜드의 대표적이고 가장 잘 팔리는 제품 중 하나는 믹순 콩 에센스이다. 이 제품은 각질 제거와 보습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은 물론 미국과 호주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이 제품은 미국의 아마존과 같은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세럼 중 하나이다.
인도에는 믹순 콩 에센스 외에도 믹순 콩 크림 , 믹순 순디 병풀 에센스, 믹순 빙하수 히알루론산 세럼 등 다양한 믹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믹순은 오프라인 매장을 빠르게 확장하고자 인도에 진출했으며, 미국에서도 확장을 진행 중이다. 현재 약 200개의 Costco 매장에 입점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앞으로 캐나다, 유럽, 중동 등에서도 런칭할 예정이다.
믹순은 인도에서 Tira에 의해 출시되었다. Tira는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하는 전략적 결정의 일환으로 Mixsoon을 포함시켰으며, Allies of Skin, Kundal, Lady Burgundy, Blessed Moon, Patchology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도 입점했다.
Tira는 이러한 글로벌 브랜드를 인도에 출시하면서 현지 고객들에게 최신 글로벌 뷰티 혁신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출처: https://professionalbeauty.in/mixsoon-the-premium-korean-beauty-brand-launches-in-india
'동남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도네시아 약가 인하 제안 (0) | 2024.08.28 |
---|---|
화장품 브랜드 리쥬란(Rejuran), 말레이시아 왓슨스 공식 입점 (0) | 2024.08.27 |
생체모방 헤어 사이언스 K18, 인도에서 디톡스 샴푸 런칭 (1) | 2024.08.27 |
아시아 청년들 '탈모 대유행'으로 신규 비즈니스 기회 발굴 (2) | 2024.08.27 |
태국 뷰티 대기업 Karmart, 두 개의 새로운 더마 뷰티 브랜드 출시 (0) | 2024.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