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음식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Go Global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Masan Consumer는 'Vietfood & Beverage Vietnam 2024' 행사에 참가하여 베트남의 유명 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특산물과 향신료를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이공 전시 및 회의 센터(SECC)에서 개최된 국제 전시회 'Vietfood & Beverage – Propack Vietnam 2024' 는 식품, 음료 및 포장 기술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행사로, F&B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무역 촉진 이벤트 중 하나이다. 올해 전시회는 2023년에 비해 전시면적 최대 36,000m2, 1,200부스(40% 증가)로 규모가 대폭 확대되었고 25,000명 이상의 방문객과 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900개의 기업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Masan은 Chin-su 브랜드와 고품질 향신료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Chin-su의 국제 표준을 갖춘 제품군 중에서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Chin-su Cá Cơm Biển Đông” 피시소스로 미국, 호주, 캐나다, 유럽, 일본 등 글로벌 시장을 성공적으로 정복했다. 최근 이 제품은Amazon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도 만날 수 있다.
피시소스 외에도 베트남 고추로 만든 “Chin-su Sriracha” 칠리소스와 다양한 Chin-su 향신료 세트도 전시되었다.
Masan의 전시 활동의 하이라이트는 Nam Dinh 쌀국수(phở) 클럽 회장인 Le Thi Thiet 장인이 진행한 소고기 쌀국수 시연이다. 방문객들은 홍고추 대신, 매콤하고 진한 “Chin-su Sriracha” 칠리 소스를 곁들인 뜨거운 쌀국수(phở)를 즐기며 인상적인 미식 경험을 할 수 있었다.
Masan의 향신료 부문 수석 이사인 Dinh Hong Van는 “이번 전시회 참여가 Masan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외 소비자와 기업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또한 Chin-su가 베트남을 대표하는 향신료 및 식품 브랜드이며 'Go Global - Make Vietnamese Foods Global Foods' 전략을 계속해서 추진하여 베트남 요리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eanDay, 화장품 브랜드 (0) | 2024.08.14 |
---|---|
Phuc Sinh, 스페셜티 커피인 Honey와 Natural 출시 (0) | 2024.08.14 |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 Lemonade, 43명 이상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뷰티 블로거와 함께 “Lemonade Supermatte No Makeup Loose Powder “출시 (0) | 2024.08.14 |
Hikari Da Lat, 후추 에센셜 오일 제품을 위한 초임계 CO2 추출 기술 (0) | 2024.08.13 |
Datino Premium Tea, 숙면 지원 차 (0) | 2024.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