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Masan Consumer, '국제 식음료 전시회'에서 고급 조미료 세트 홍보

베트남 음식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Go Global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Masan Consumer는   'Vietfood & Beverage Vietnam 2024' 행사에 참가하여 베트남의 유명 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특산물과 향신료를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Vietfood & Beverage Vietnam 2024' 행사에서의 눈에 띄는 Chinsu 전시 부스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이공  전시 및 회의 센터(SECC)에서 개최된 국제 전시회 'Vietfood & Beverage – Propack Vietnam 2024' 는 식품, 음료 및 포장 기술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행사로, F&B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무역 촉진 이벤트 중 하나이다. 올해 전시회는 2023년에 비해 전시면적 최대 36,000m2, 1,200부스(40% 증가)로 규모가 대폭 확대되었고 25,000명 이상의 방문객과 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900개의 기업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Masan은 Chin-su 브랜드와 고품질 향신료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Chin-su의 국제 표준을 갖춘 제품 중에서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Chin-su Cá Cơm BiĐông” 피시소스로 미국, 호주, 캐나다, 유럽, 일본 등 글로벌 시장을 성공적으로 정복했다. 최근 이 제품Amazon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도 만날 수 있다. 

 

피시소스 외에도 베트남 고추로 만든 “Chin-su Sriracha” 칠리소스와 다양한 Chin-su 향신료 세트도 전시되었다. 

 

 

 

Masan의 전시 활동의 하이라이트는 Nam Dinh 쌀국수(phở) 클럽 회장인 Le Thi Thiet 장인이 진행한 소고기 쌀국수 시연이다. 방문객들은 홍고추 대신, 매콤하고 진한 “Chin-su Sriracha” 칠리 소스를 곁들인 뜨거운 쌀국수(phở)를 즐기며 인상적인 미식 경험을 할 수 있었다. 

 

Masan의 향신료 부문 수석 이사인 Dinh Hong Van는 이번 전시회 참여가 Masan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외 소비자와 기업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또한 Chin-su가 베트남을 대표하는 향신료 및 식품 브랜드이며 'Go Global - Make Vietnamese Foods Global Foods' 전략을 계속해서 추진하여 베트남 요리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겠 강조했다.

 

출처: https://vneconomy.vn/masan-consumer-gioi-thieu-bo-gia-vi-hao-hang-tai-trien-lam-quoc-te-nganh-am-thuc-do-uong.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