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는 최근 레티놀 기반 제품 출시를 통해 태국에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부문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태국의 페이셜 스킨케어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안티에이징 제품에 대한 수요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뉴트로지나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의 총책임자인 라비 보르디아(Ravi Bordia)는 "태국의 페이셜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100억 바트 이상이며 지난 해 13% 성장했으며 2024년에도 지속적으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젊은 피부에 대한 세계적인 트렌드로 인해 노화 문제를 해결하는 스킨케어가 전 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 있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뉴트로지나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마케팅 이사인 차위나 치솜분(Chaweena Chitsomboon)은 “모든 연령대에서 안티에이징 제품에 대한 트렌드와 인식이 높아지면서 태국에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상당한 기회가 있다. 현재 안티에이징 제품은 태국 전체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의 30%를 차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차위나 치솜분은 뉴트로지나가 새로운 Neutrogena Visible Repair 제품 라인을 통해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에서 두 번째로 큰 세그먼트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강조했다.
Neutrogena Visible Repair 제품 라인은 모두 레티놀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Visible Repair Regenerating Cream, Visible Repair Serum 및 Visible Repair Eye Cream으로 구성되었다.
이 회사에 따르면, Neutrogena Visible Repair 는 레티놀과 항산화 복합체를 결합하여 7일 만에 주름을 감소시켜 준다.
차위나 치솜분은 “안티에이징 효과로 알려진 핵심 성분인 레티놀을 함유한 Neutrogena Visible Repair 제품 라인은 주름을 완화시키고 새로운 주름을 방지하여 더 젊고 탄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말했다.
또 이 회사는 이 제품이 부작용 없이 레티놀을 사용하기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차위나 치솜분은 "이 제품은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 레티놀 사용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 사항을 해결했으며 사용자 100%가 자극을 느끼지 않고 안전하며 일상적인 사용에 적합하다고 동의했다."고 덧붙였다.
레티놀은 잘못 사용하면 피부 자극, 발적, 건조함, 벗겨짐, 햇빛에 대한 민감성 증가 등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단점에도 불구하고 레티놀의 효능에 대해 수요는 여전히 높다.
차위나 치솜분은 “레티놀의 안티에이징 효과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레티놀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또 스킨케어 전문가와 인플루언서들의 지지가 레티놀 기반 제품의 인기에 기여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트렌드와 기회에 맞춰 Neutrogena Visible Repair 제품 라인은 역동적인 태국 스킨케어 시장에서 경쟁력 있게 입지를 다질 수 있다.”
유망한 잠재력
차위나 치솜분은 뉴트로지나가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효과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 이 브랜드는 이미 페이셜 클렌저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이며 이를 활용하여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다.
“우리의 목표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것이다. 지난 3년 동안 우리는 Neutrogena Deep Clean 클렌저 포트폴리오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일반 클렌저 카테고리에서 상위 3위, 여드름 클렌저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차위나 치솜분은 “이러한 성공은 소비자의 최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제품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달성되었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두 번째로 큰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함으로써 클렌저에서 모이스처라이저로 성공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태국 외에도 Neutrogena Visible Repair 제품 라인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에서도 출시되었다.
차위나 치솜분은 태국에서의 성공과 긍정적인 반응이 다른 동남아시아 시장으로의 잠재적인 확장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그리고 “피부과 전문의가 소비자에게 권장하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 또한 우리는 새로운 스킨케어 문제를 해결하고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고품질 제품과 포뮬러 출시를 기대한다. 또 우수성과 신뢰성에 대한 브랜드의 명성을 활용하여 기존 시장과 신규 시장 모두에서 우리의 입지를 확장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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