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I Awards(데이터 분석 기술과 업계 전문가의 평가를 결합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수여하는 상)에 참가한 첫 해에 베트남 비건 화장품 브랜드 Cocoon은 4개 후보에 올랐고 3개 우수 항목에서 상을 받았다.
베트남의 신뢰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데이터 연구 기관인 Buzzmetrics가 2020년부터 시작한 BSI Awards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기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6개월간의 토론과 채택 끝에 2024년 6월 21일 'Album The Business Hits'라는 주제로 BSI Awards 2024 시상식이 열렸다.
의미 있는 캠페인, The Best CSR Campaign 은상
The Best Social Media Campaign, The Best Use Of Content Creativity 등 항목 외에도 올해 BSI Awards는 The Best CSR Campaign이라는 새로운 항목을 추가했다. 2023년 사용된 배터리 회수 – 지구 보호 프로그램과 2023년 유기 고양이와 강아지 구호 캠페인이 이번 새로운 항목에 후보로 오른 4개 캠페인 중 2개였다.
사용된 배터리 회수 – 지구 보호 프로그램은 Cocoon과 호치민시 사범대학교가 매년 5-6월에 주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환경 보호에 대해 교육하고 배터리를 올바르게 처리하기 위한 활동으로 Cocoon과 호치민시 사범대학교가 2022년부터 시행했다. 3년 간의 개최 후 이 프로그램은 약 20톤의 사용된 배터리를 회수하고 처리하는 데 기여했다.
Cocoon은 환경 보호뿐만 아니라 곰 보호 캠페인(2021년 12월), 코끼리 타기를 끝내기 캠페인(2022년 9월), 유기 고양이와 강아지 구호 캠페인(2023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시아동물보호재단(AAF)과 지속적으로 동행했다. 유기 고양이와 강아지 구호 캠페인은 The Best CSR Campaign 항목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Cocoon x Suboi: Love Your Nature 캠페인, The Best Influencer Strategy 항목 금상
The Best Influencer Strategy 항목은 첫 시즌부터 지금까지 항상 흥미로운 항목이었다. 이 항목에 후보로 오른 캠페인은 인플루언서/KOLs와의 협업 콘텐츠에 대한 창의성을 명확하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특정 측정 도구를 통해 바이럴성을 입증해야 한다.
래퍼 Suboi(브랜드의 영감을 주는 홍보대사)와 함께 "Love Your Nature" 캠페인은 항상 자신을 사랑하고, 남의 기준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삶을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이 메시지는 단순하지만 이를 진실하고 친근하게 전달하는 방식 덕분에 많은 젊은이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가 LGBTQ+ 커뮤니티를 응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것은 Love Your Nature가 다른 캠페인들을 제치고 "The Best Influencer Strategy" 금상을 수상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Cocoon은 베트남 100%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베트남 원료를 사용하여 베트남 사람들의 피부와 모발을 케어해주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Cocoon은 항상 의미있고 실천적인 활동을 통해 환경과 동물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Cocoon Vietnam 홈페이지: https://cocoonvietnam.com/
출처: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UME 화장품, 품질로 브랜드 신뢰 구축 (0) | 2024.07.09 |
---|---|
Greenskin Organic - 천연 화장품 (1) | 2024.07.08 |
베트남은 계속해서 EU의 가장 큰 후추 공급국 (0) | 2024.07.03 |
TV.PHARM제약, 위통진통제 출시 (0) | 2024.07.02 |
Beacon Fund, 뷰티 유통업체 HSVG에 투자 (0) | 2024.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