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베트남 젊은이들에게 사랑받는 중국 화장품 브랜드 TOP 4

중국 화장품들은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해 베트남 젊은이들에게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다음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중국 화장품 브랜드들이다.

 

Euromonitor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3년 첫 10개월 동안 온라인 판매 기준으로 계산하면 중국 상위 40대 뷰티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은 47.9%로 증가하였다. 파운데이션, 립스틱, 네일 등의 제품을 포함한 화장품 시장 전망은 2022년 716억 위안에서 2028년에는 1,113억 위안(156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와 엔터테인먼트 TV 쇼 덕분에 중국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은 동남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중국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홍보하기 위해 매일 적극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은 중국 브랜드들이 새로운 제품에 대한 투자를 크게 늘리도록 촉진하였다. 특히 베트남과 같은 급성장하는 시장은 중국 화장품 브랜드들에게 많은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CARSLAN

칼스란(Carslan, 卡姿兰)은 2001년에 설립된 중국  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하였다. 중간 가격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자랑하는 칼스란은 항상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칼스란 소프트 포커스 메이크업(Carslan Soft Focus Makeup) 루스 파우더는 많은 베트남 젊은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칼스란(Carslan)의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베트남 젊은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파운데이션 라인들이 있다. 이 제품들은 뛰어난 커버력, 효과적인 유분 조절,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칼스란 에어 쿠션(Carslan Air Cuision), 라스팅 커버 파운데이션(Lasting Cover Foundation), 라스팅 모이스처 파운데이션(Lasting Moisture Foundation), CC 쿠션(CC Cuision) 등이 있다.

 

라스팅 커버 파운데이션 (지성 피부용)과 라스팅 모이스처 파운데이션(건성 피부용)은 특히 베트남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이 제품들은 뛰어난 피부 밀착력과 독자적인 오일-비트(Oil-beat) 기술로 효과적인 유분 조절을 제공하며, 딥-밤(Deep-bomb) 기술로 광택 있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이로 인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오래 유지된다.

래스팅 커버 파운데이션과 래스팅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라인

또한, 칼스란의 루스 파우더, 콤팩트 파우더,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 세럼 등의 제품도 인기가 많아 베트남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되었다. Shopee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칼스란 공식 스토어(Carslan Official Store) 계정은 운영 3년 만에 팔로어 100만 명 이상, 리뷰 200,000개, 별 4.9/5개를 달성하였다.

 

COLORKEY 

 

칼스란(Carslan)이 파운데이션과 루스 파우더로 유명하다면, 컬러키(COLORKEY)는 다양한 립스틱 라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컬러키 립스틱은 풍부한 컬러 팔레트를 가지고 있다.

2017년 5월에 설립된 컬러키(COLORKEY)는 모험적이고 대담하며 세련된 여성들이 핵심 타겟 고객으로 하였다. 컬러키의 메시지는 "독립적인 여성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아름답고 중요하다."는 것이다.

 

항상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따라가는 컬러키(COLORKEY)는 다양한 디자인과 청춘스러운 스타일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가격은 저렴하지만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은 항상 보장된다.

 

이 브랜드의 립 제품 중에 눈에 띄 것은 컬러키 무스 립 머드 매트(Colorkey Mousse Lip Mud Matte)라는 립스틱이다. 이 제품은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약병처럼 디자인된 포장과 함께 제공된다. 립스틱의 두 끝은 둥근 모양으로, 다른 립 제품들과는 다르게 독특하고 두드러진 차별화를 만들어낸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립 브러시는 길고 날카로운 머리를 가지고 있어, 입술에 색상을 부드럽고 정확하게 발리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독특한 컬러키 무스 립 머드 매트 '머드 립스틱' 라인

FLOWER KNOWS

 

2016년 8월에 설립된 Flower Knows는 독특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가장 까다로운 소비자들조차 사로잡았다. 다른 중국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과 달리, Flower Knows의 가격은 상당히 높은 편이다.

 

Flower Knows의 제품은 "고급 - 품질 - 부드러움"라는 세 가지 특징으로 요약될 수 있다. 이 브랜드의 제품은 아름다운 포장뿐만 아니라 립스틱, 아이섀도와 같은 제품들은 매끄럽고, 색상이 정확하게 나오며 오래가고 피부 톤과 잘 어울리는 것으로 평가된다.

한여름 동화 컬렉션의 제품이다.

PERFECT DIARY

 

Perfect Diary (完美日记)는 Yatsen Global에 의해 2017년에 창립된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저렴한 가격의 고급 화장품"라는 전략으로 유명한 Perfect Diary는 빠르게 중국 시장을 장악했으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 이 브랜드는 중국 화장품 산업의 거인일 뿐만 아니라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시아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Perfect Diary의 제품 성분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물이나 허브로부터 추출된 것으로 피부에 안전하다.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도 이 브랜드의 장점이다. Perfect Diary의 제품은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여 베트남의 젊은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Perfect Diary는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https://vneconomy.vn/top-4-hang-my-pham-noi-dia-trung-duoc-gioi-tre-viet-yeu-thich.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