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베트남 메이크업 브랜드 레모네이드, 쇼피와 함께 이지 메이크업 워크숍 개최

지난 5 13 베트남 메이크업 브랜드 레모네이드(LEMONADE) 쇼피(SHOPEE) 협력하여 3 이지 메이크업 워크숍(Easy Makeup Workshop #3) 개최했다.

레모네이드 창립자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Quach Anh(꽉안)

 

자신을 사랑하고,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사람들이 메이크업을 쉽게 있도록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사명으로 레모네이드는 호치민시 쇼피 본사에서 흥미로운 워크숍을 개최했다. 쇼피의 200 이상의 여직원이 워크숍에 참여했다. 레모네이드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Le Trieu 2시간 동안 컨실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Le Trieu

 

이번 워크숍은 쇼피 직원들이 즐거움을 뿐만 아니라, 많은 지식을 얻고 가치 있는 선물 세트를 받을 있는 기회이기도 했다.

쇼피의 200명 이상의 여직원이 이 워크숍에 참여했다.

 

레모네이드 관계자는 워크숍에서 "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시간을 내어 참여해준 쇼피 베트남 팀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레모네이드가 쇼피와 협력하여 많은 직장인들에게 메이크업 팁을 소개할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워크숍에서 제공된 선물 세트

 

레모네이드는 2024년에도 여성들에게 쉬운 메이크업 팁을 소개할 있도록 기업 워크숍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