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브랜드

한국 브랜드 글래머큐 런칭 이벤트, 뷰티 블로거들 참여

최근 호치민시 Sala City에서 글래머큐 브랜드 런칭 행사가 열렸으며 현재 가장 핫한 뷰티 블로거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는 신제품을 소개할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베트남 젊은이들에게 실제적인 경험을 제공할 있는 기회이기도 하였다.

뷰티 블로거 및 틱토커: Ly Pham, Ciin, Call Me Duy, Blingbabi, Trixie

 

지난 2023 4 길라 베트남(Gilaa) 글래머큐 브랜드를 런칭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글래머큐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크업 산업에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잠재 시장, 특히 민감한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 라인이 많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에 글래머큐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브랜드로 새롭고 매력적이며 트렌디함을 지향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탄생하였다.

 

Glamrr Q x Gilaa - We got a sister

 

글래머큐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전하고 부드러운 메이크업 제품 개발에 집중하여 최적의 메이크업 효과를 제공한다. 동시에 글래머큐는 메이크업 디자인의 혁신과 창의성에도 집중하면서 트렌드를 빨리 반영하고 있다.

 

글래머큐의 새롭고 트렌디한 디자인

 

글래머큐는 DD Cushion Gilaa, Vegan Cushion Gilaa, Son Gilaa Lip Cream, Lip Mask 이전 메이크업 제품 라인의 강점을 이어받아 제품 라인은 글래머큐 브랜드로 전환될 것이며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전국 200 이상의 매장 시스템을 통해 유통된다.

 

잠재적인 Vegan Cushion 제품

 

글래머큐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에 중점을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를 지향하며 베트남 시장을 선도하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만들 예정이다. 브랜드 제품들은 1,000 이상의 피부자극성분이 함유되지 않고 Dermatologist Test 인증을 획득했다. 메이크업을 좋아하지만 민감한 피부를 걱정하는 젊은이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메시지다.

 

이번 브랜드 런칭 행사는 여성들이 글래머큐의 독특한 메이크업 제품을 경험하고 최고의 뷰티 블로거들과 교류할 있는 기회가 되었다.

 

핫 뷰티 블로거 Quynh Nhi Tran과 Call Me Duy가 글래머큐 런칭 행사를 공유했다.

 

글래머큐 런칭 행사의 제품 전시 공간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https://gilaa.vn/collections/glamrr-q 에서 확인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