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뷰티 유통

소시올라(Sociolla), Waste Down Beauty Up 캠페인

소시올라(Sociolla) 소셜 벨라 인도네시아의 미용과 퍼스널 케어 제품에 중점을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디지털 뷰티 플랫폼 하나이다.

 

지난 9 동안 소시올라는 베트남 전역에 1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SOCO 앱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SOCO 앱은 500,000 이상의 고객과 2백만 건의 품질 리뷰를 보유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최근 브랜드는 지속가능한 뷰티 문화를 만들기 위한 뷰티 산업 폐기물 감소를 목표로 하는 'Waste Down Beauty Up' 캠페인을 진행했다. 브랜드는 고객들이 (1) 구매 리뷰 확인; (2) 테스터 미니 사이즈 사전 테스트; (3) 제품  구입 제품 전체 사용; (4) 사용된 용기 재활용 4 단계로 화장품을 구매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이는 2022 인도네시아에서 처음 시작된 캠페인으로 25톤의 화장품 폐기물을 수거 재활용했다. 이러한 성공 이후 소시올라는 베트남에서도 Waste Down Beauty Up 캠페인을 시작했다. 캠페인은 베트남에서 1,000 이상의 충성도 높은 고객 참여를 유도했으며 2023 3월부터 12월까지 1 이상의 사용된 화장품 용기를 수집하여 다른 유용한 품목으로 재활용했다.

 

소시올라는 향후 Waste Down Beauty Up 활동과 다양한 노력으로 이러한 지속가능한 가치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있기를 바라고 있다.

 

소시올라는 지난 3월에 9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소시올라는 Óng Silk와 협력하여 예쁜 선물 상자를 제공했다.

 

출처:

https://kenh14.vn/vi-sao-gan-day-cac-tin-do-lam-dep-luon-nhac-den-mot-thuong-hieu-hong-bi-an-2024032311262379.c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