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전문가에 따르면 식습관은 일상 활동, 에너지 수준 및 정신 건강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향후 만성질환 발병 위험을 피하기 위해 건강식품이 주목받을 것이다.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인 Nielsen은 소비자의 49%가 건강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것을 밝혔다. 베트남에서는 이 비율이 세계 평균보다 높으며 베트남 소비자의 65%가 제품의 품질이나 효과를 중요시한다.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건강 및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유기농 및 천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Mordor Intelligence의 보고서에 따르면, 건강에 좋은 음료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2023~2028년) 동안 3.49%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2023년 3,443억 6천만 달러에서 2028년 4,088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에 좋은 음료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이다. 많은 기업들이 인공 성분, 설탕 및 해로운 지방을 줄이기 위해 제품을 개선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기능성 음료 등 웰니스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제품 라인도 선보였다. 시장에서는 사용자의 비타민 섭취량을 높이기 위해 과일이나 허브 추출물 등 다양한 새로운 맛이 출시되었다.
Data Bridge Market Research 웹사이트는 최근 유럽 식물성 우유 시장 규모를 분석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이 시장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 CAGR 11.7%로 성장하고 있으며, 2030년에는 92억 2,700만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독일은 식물성 유제품 및 음료 시장을 장악할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에서도 건강에 좋은 음료를 섭취하는 추세가 있다. 거의 매달 새로운 건강 음료 브랜드가 미국에서 출시되었다. 심지어 대형 탄산음료 브랜드인 펩시 (Pepsi)도 2024년 초에 알칼리와 전해질을 추가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중국에서는 2023년에 젊은이들이 천연 약재맛 커피, 소화를 돕고 체온을 유지하는 허브 차를 즐기기 위해 줄을 서는 현상이 있었다. China Media Group, National Bureau of Statistics 및 China Post가 공동으로 실시한 최근 조사에 따르면 건강 보호에 대한 지출은 여행 및 디지털 제품 지출에 이어 젊은이들의 지출에서 3위를 차지했다. 이를 비즈니스 기회로 파악한 베이징 TRT 제약 그룹은 전통 약초로 만든 건강 음료를 제공하는 브랜드 Zhimajiankang을 출시했다.
기능성 음료 산업은 앞으로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구체적으로 Precedence Research에 따르면 2023년 글로벌 기능성 음료 시장 규모는 2,197억 4천만 달러이며, CAGR 6,46%로 2032년에는 약 3,859억 4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출처: https://vneconomy.vn/do-uong-lanh-manh-gianh-uu-the-tieu-dung.htm
Đồ uống lành mạnh giành ưu thế tiêu dùng
Theo các chuyên gia y tế, chế độ ăn uống tác động rất lớn đến hoạt động hàng ngày, mức năng lượng, thậm chí cả sức khỏe tinh thần. Do đó, các thực phẩm lành mạnh được ưu tiên hàng đầu tro
vneconomy.vn
'헬스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병원 마케팅 전략 (0) | 2024.05.14 |
---|---|
세계 여성 건강 지수 순위: 베트남 높은 위치 (0) | 2024.05.14 |
새로운 연구에서 커피의 효능 확인 (1) | 2024.05.03 |
'금처럼 귀중한' 죽인삼, 암 치료에 도움 (1) | 2024.05.02 |
DRH Clinic은 메조프로 신기술 투자 (0) | 2024.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