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8일, TikTok Shop은 베트남 진출 3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생일 기념 세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총 2,000만 건 이상의 주문을 기록, 2024년 같은 기간 대비 46% 성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호찌민시에 위치한 “Creative Park”에서 진행된 메가 라이브 방송은 190만 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았으며 3만 7,000건 이상의 주문을 달성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Vinamilk, Cocoon, Coolmate, L'Oréal, Unilever 등 신뢰받는 브랜드들의 제품이 소개됐다.
이와 함께 호찌민시 산업통상소가 추천한 우수 베트남 제품 라이브 방송도 눈길을 끌며 39만 7,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Can Gio 제비집, 동결건조 채소 가루, 허브차 등 OCOP 인증을 받은 호찌민시의 특산품들이 소개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Can Gio 제비집 제품군이 다양하게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원물 제비집뿐만 아니라 제비집 음료, 제비집 커피, 제비집 젤리 등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ngsport, 2025년 국가 강력 브랜드 톱10 (1) | 2025.06.11 |
---|---|
L'Abeille Global, 베트남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접근법 (2) | 2025.06.10 |
Vin Group x Shopee, 지속 가능한 물류 협력 (1) | 2025.06.10 |
Omachi, Omachi Debut 2025 행사에서 ‘아시아 길거리 음식 도시락’ 신제품 출시 (2) | 2025.06.09 |
Lavie (라비에), Z세대에 전하는 ‘삶의 균형’ 메시지 (3) | 2025.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