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라자다, 'LazAffiliate'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1억 달러 투자

 

동남아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 라자다(Lazada)가 자사의 대표 어필리에이트(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인 ‘LazAffiliate’에 연간 1억 달러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KOL/KOC), 일반 소비자 등 다양한 파트너들이 플랫폼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 라자다는 성과 기반의 보상 시스템과 다양한 기능 개선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커미션 정책을 제공할 계획이다.

 

LazAffiliate 프로그램의 주요 개선 사항 및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개편된 어필리에이트 채널 인터페이스: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상품 선택과 링크 생성이 더욱 간편해짐.

- 높은 커미션 상품 큐레이션: 전환율이 높고 인기 있는 제품을 선별해 제공, 파트너의 수익 극대화 지원.

- 성과 분석 페이지 강화: 트래픽, 전환율, 수익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툴 제공.

- 맞춤형 페이지 생성 기능: 각 파트너가 자신만의 쇼핑 추천 페이지를 만들고 상품을 직접 큐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

- 쇼핑 페스티벌 시즌 보너스 프로그램: 6.6, 9.9, 11.11, 12.12 등 대규모 프로모션 기간에 특별 커미션, 게임형 보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수익 기회 제공. 해당 프로그램은 베트남 시장에 곧 도입될 예정이다.

 

또한 라자다는 브랜드 및 셀러와 협력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공동으로 전개한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라자다 후원 할인코드 제공: 소비자 유입을 촉진하고 파트너의 추가 보상 기회 확대. 

- 다양한 파트너 생태계 구축: 인플루언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 검색 및 구매 전환율 제고.

 

LazAffiliate는 라자다의 대표 어필리에이트 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쇼핑 애호가 등 다양한 파트너를 하나로 연결한다. 

 

개인화된 추천 도구를 통해 파트너는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구매 전환을 높이며, 제한 없이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수익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

 

출처:https://thanhnien.vn/lazada-dau-tu-100-trieu-usd-nang-cap-chuong-trinh-tiep-thi-lien-ket-lazaffiliate-185250526151400487.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