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askee는 베트남을 기반으로 한 홈케어 플랫폼으로서 창립 9주년을 맞아 L’Oréal Vietnam과 전략적 협력을 공식 발표하고, “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서비스는 소비자와 전문 미용 서비스를 연결하는 기술 플랫폼으로는 베트남 최초로, 집에서 헤어케어, 네일, 스타일링 등 다양한 미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여 베트남 뷰티 산업에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할 것이다.
행사에서 bTaskee의 태스커(tasker) 운영 매니저인 Ms. Dang Kim Hang은 “L’Oréal Vietnam과 bTaskee의 협력은 여성의 힘과 유연한 일자리, 그리고 사회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한다는 공통된 믿음에서 시작되었다. 우리는 협력자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전국의 뷰티 애호가들에게 지속 가능하고 자율적인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또한, “홈 뷰티 케어” 서비스는 고객의 집에서 직접 이루어지는 것이 이 모델의 핵심 차별점이다“라고 Ms. Hang이 덧붙였다.
L’Oréal Vietnam은 집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모델의 높은 실용성을 높이 평가하며, 이를 통해 맞춤형이고 편리한 뷰티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층에게 확대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L’Oréal이 운영하는 직업 교육 생태계와 bTaskee의 태스커 네트워크를 통해 우수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교육생들에게 지속 가능한 일자리 창출도 기대하고 있다.
이전에 bTaskee는 집 청소, 소파 청소, 육아 서비스 등 19개 이상의 서비스를 ▲ 전문성(태스커가 체계적으로 교육받음), ▲신속성(30초 예약, 60분 후 태스커 도착), ▲ 가격 투명성(앱에서 명확하게 표시), ▲그리고 신뢰성 (태스커의 신원 확인 및 검증 완료) 등 4가지 기준에 대한 약속과 함께 제공해왔다.
bTaskee의 CEO인 Mr. Do Dac Nhan Tam은 bTaskee가 단순한 서비스 앱을 넘어, 특히 여성들의 삶의 부담을 덜어주는 사회적 변화의 도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그는 가사 지원 서비스를 현재의 차량 호출 앱처럼 일상적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필수 서비스로 만들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홈 뷰티 케어” 서비스의 출시는 bTaskee의 홈서비스 확장 과정에서 중요한 전환점이다. 이는 bTaskee가 단순히 기술을 활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동시에 베트남의 뷰티 업계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RV Nutrition 베트남 –천연 식물 영양의 선구자 (1) | 2025.05.26 |
---|---|
Weilaiya (웨이라야), 향수 컨셉의 바디케어 컬렉션 (2) | 2025.05.24 |
Meey Group, 부동산 기술 전문 (0) | 2025.05.24 |
Muc Nhan 녹차 추출물, 폴리페놀 함량 부문에서 베트남 신기록 수립 (0) | 2025.05.24 |
Medzavy의 대표 제품인 emPura(여성 청결제), 2025년 국가 강력 브랜드상 수상 (0) | 2025.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