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는 2023년 10월 24일 싱가포르 비보시티에서 창립 25주년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SNS에서 영향력 있는 아시아 뷰티 블로거, 아티스트 80여 명이 참석했다. 베트남 브랜드 홍보대사로는 Hannah Olala, Luna Dao 및 Diep Le가 있었다. 그들은 한국의 최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베트남 고객들에게 AHC에 대한 뷰티 비법과 사용 후기를 공유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아시아인 피부의 요구와 트렌드, 특성을 바탕으로 연구된 스킨 케어 크림과 다양한 스페셜 제품 라인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지난 수년 동안 우리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화장품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AHC는 앞으로도 최고의 뷰티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AHC(Aesthetic Hydration Cosmetics)는 1999년에 설립된 한국의 대표 브랜드이다. 처음에는 "AestheBalance" 철학을 목표로 서울의 피부 관리 기관 및 피부과 전용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AestheBalance" 철학은 약용 식물 유래, 기술 및 최적의 제조 방법의 세 가지 요소를 반영하고 있다. 지난 25년 동안 이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선해 왔으며 여성의 점점 더 높은 요구를 충족시켜 왔다.
이 브랜드는 품질과 다기능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대표적인 제품은 Age Defense Real Eye Cream for Face로, 눈가와 얼굴 부위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며 24K 골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눈가 주름을 빠르게 개선시켜준다.
또 아이크림에도 골드 펩타이드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탄력을 높이고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풍부한 영양의 아이크림을 더 강력한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적용하여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개 더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를 채워준다.
AHC는 2016년부터 베트남 호치민시에 본사를 두고 운영되고 있다. 베트남에서 D2C(direct to consumer) 분야의 유명 기업인 Skinetiq에 의해 유통된다. 소비자들은 공식 웹사이트, Lazada, Shopee, TikTok Shop과 같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접할 수 있다.
이 브랜드는 스킨케어를 주제로 한 'AHC Beauty Class' 세미나, 새로운 뷰티 제품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AHC Home - Spa Skin' 행사, 화장품 직접 체험을 제공하는 "AHC Workshop"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Hannah Olala, Luna Dao 및 Diep Le의 브랜드 홍보 대사는 각각 독특한 아름다움을 대표하지만 '균형잡힌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라는 공통된 관점을 공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는 베트남 여성들의 동반자가 되고, 베트남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베트남 뷰티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전자상거래,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화장품 판매 74% 급증 (1) | 2024.01.17 |
---|---|
E&G Beauty, 전자상거래 화장품 판매시 고려해야할 사항 4가지 (0) | 2024.01.12 |
베트남 온라인 화장품 판매 규제 강화 (0) | 2023.12.29 |
Watsons – 글로벌 트렌드인 클린뷰티 참여 (0) | 2023.10.23 |
Toptotoes.vn 화장품 매장, 피부 검진 체험 무료 제공 (0) | 2023.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