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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Foodovi, 베트남 과일로 건강 스낵 생산에 선도

고향 망고로 창업을 선택한 Nguyn Hoàng Khang (34세, Vĩnh Long성)은 소비자들을 위한 향긋하고 바삭한 고품질의 안전한 스낵을 만들겠다는 기대를 가지고 있다.

 

고향 망고와의 "인연"

 

캐나다에서 유기농업 석사 과정을 마치고 많은 취업 기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Nguyn Hoàng Khang 고향에서 창업하기로 결정했고, 그렇게 Foodovi 탄생했다.

 

2022년에 Foodovi 제품을 출시했으나 실패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2023 중반, Nguyn Hoàng Khang 그의 동료들은 계속해서 연구와 생산에 매진하여 Foodovi 브랜드의 바삭한 건조 망고 제품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Foodovi 브랜드의 바삭한 건조 망고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으며, 선호하는 간식으로 신뢰받고 선택되고 있다.

 

Foodovi 바삭한 건조 망고(과일 스낵이라고도 ) 현대적인 진공 건조 기술을 사용하여 가공되며,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가공 과정에서 설탕을 첨가하지 않는다.

 

현재 원재료를 안정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Foodovi Vĩnh Long 붕리엠의 Cát Núm 망고 협동조합뿐만 아니라 동탑성 M Xương 망고 협동조합과도 협력하고 있다. 협력 과정에서 Foodovi 항상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 망고 선택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으며, VietGAP 표준을 충족하는 생산 과정을 기준으로 한다. 또한 소비자 건강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환경 친화적인 방법으로 개화 자극제인 파클로부트라졸(paclobutrazole) 대체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소비자 건강이 최우선

 

베트남과 세계 시장에서 신뢰할 있는 식물성 식품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Foodovi 품질, 원재료부터 포장까지 제품에 투자하고 있다.

 

출시 초기에는 Foodovi 바삭한 건조 망고가 두께가 얇은 플라스틱 지퍼 포장을 사용했다. 이로 인해 공기가 쉽게 침투하여 제품이 부드러워지는 문제가 있었다. 연구 과정을 거친 , Foodovi 두꺼운 알루미늄 지퍼 포장으로 전환했는데, 이는 산화 방지, 방수, 습기 차단 효과가 있어 제품이 오랫동안 바삭함을 유지할 있게 해준다.

 

향후 Foodovi 포장 디자인, 제품 품질, 마케팅 전략 개발에 계속 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시장 요구에 맞게 개선하고 변화하기 위해 소비자 피드백을 모니터링할 것이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는 이점을 가지고, 시장에 등장한 얼마 되지 않아 Foodovi 바삭한 건조 망고는 현재 베트남의 많은 리조트, 홈스테이, 호텔, "특산품 상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앞으로 Foodovi Aeon, Nam An Market, Farmers Market 같은 다른 유통 채널로 확장하여 다양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동시에 전자상거래를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설정하여, Foodovi 잠재력을 개발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며 국내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활동에 집중할 것이다.

 

국내 시장 진출은 이제 시작되었지만, Foodovi 수출 제품에 집중하는 국제적인 비전을 대담하게 설정했다: "바삭한 건조 망고와 함께, Foodovi 바삭한 건조 파인애플, 바삭한 건조 용과와 같은 다른 과일도 연구하고 준비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베트남 특산품을 세계로 점진적으로 소개할 것이다" 라고 Foodovi 창립자 Nguyn Hoàng Khang 말했다.

 

https://kinhtedothi.vn/foodovi-tien-phong-san-xuat-snack-lanh-manh-tu-trai-cay-viet.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