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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베트남 비나밀크, 평균 2일마다 신제품 출시

베트남 비나밀크는 2024년 동안 총 125개의 제품을 개발 및 리뉴얼하며, 평균적으로 이틀마다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었다.

2023년 7월 6일, 비나밀크는 브랜드 리뉴얼 캠페인을 발표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 전략은 여러 진전을 이루며 사업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Vietcombank 증권(VCBS)에 따르면, 비나밀크는 여전히 약 40%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로 베트남 유제품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Vietnam Report에 따르면, 비나밀크는 2024년 베트남에서 가장 신뢰받는 유제품 회사 Top 10 중 1위를 차지했다.

 

125종 제품 리뉴얼

 

2024년 한 해 동안 비나밀크는 125종의 제품을 리뉴얼하였다. 이는 평균적으로 이틀마다 새로운 제품이 시장에 나오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제품들은 다양한 색상과 함께 현대적인 포장 기술인 Prisma와 Tetra Top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세계 3위의 시장 조사 회사인 Ipsos의 조사에 따르면, 73%의 소비자가 비나밀크를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브랜드로 평가하며, 58%는 이 브랜드가 고급스럽다고 인식하고 있다.  두 가지 지표는 브랜드 리포지셔닝 이후 크게 증가했다.

 

한편, 비나밀크는 고객의 점점 더 개인화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24의 신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에너지를 보충해야 하지만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거나 콩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고단백 7종 견과류 우유와 같은 제품이 개발되었다. 또한, 요거트 제품군도 17가지 맛으로 확장되었다.

 

비나밀크에 따르면, 이러한 노력이 회사의 비즈니스 활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유제품 시장에서 핵심 제품군인 우유, 연유 및 요구르트가 계속해서 선두 자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 뿐만 아니라, 이러한 노력은 비나밀크가 FMCG 산업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3대 업체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했으며, 유제품 부문에서 12년 연속으로 가장 많이 선택된 브랜드로 인정받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유제품 산업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혁신 기술

 

비나밀크는 올해 제품 연구 개발에서 큰 진전을 이뤘으며, "이중 진공 기술"을 처음으로 도입해 우유의 맛과 특성을 개선했다.  기술은 Green Farm 우유 제품에 적용되어, 자유 라디칼 산소를 50% 제거하고 신선함을 유지하는 효과를 가져온다. 시장 조사 회사인 FFL의 따라면, Green Farm 우유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의 96%가 이 브랜드의 우유를 가장 자주 선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 제품은 미국의 Clean Label Project에서 "안전하고 순수 - Clean Label" 인증, 2024년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 "우수한 맛 - Superior Taste Award", 그리고 2023년 Monde Selection에서 "금상 품질 - Gold Award" 등 국제적인 상을 수상했다.

 

또한비나밀크는 스웨덴에서 도입된 초미세 필터링 기술을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이 기술은 분자 수준의 필터망을 사용하여, 우유의 주요 성분 비율을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게 해 주며, 다양한 고객 그룹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기술이 적용된 첫 번째 제품은 "4-in-1" 영양소를 갖춘 Green Farm 고단백 저지방 우유로, 고단백, 풍부한 칼슘, 저지방, 무락토스 특성을 지니고 있다.  제품은 우유에 추가적으로 유청 단백질을 첨가하지 않고 완전히 신선한 우유로 생산된 최초의 고단백 우유로 소개되었다.

 

https://vnexpress.net/vinamilk-hai-ngay-ra-mot-san-pham-moi-48334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