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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Cusami, 카사바 활용한 요리로 해외 시장 진출 모색

Cusami Kitchen의 Mai Tuấn Anh CEO는 유익하고 건강에 좋은 다양한 맛있는 음식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고향인 Củ Chi의 카사바 음식 문화를 베트남 전역과 국제 사회에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Củ Chi , 카사바에서 오는 건강

 

Củ Chi의 카사바는 호치민시 외곽 지역의 특산물이다. 원래 친숙한 재료로, 카사바를 이용한 전통적인 요리가 매우 많다. 예를 들어, 삶은 카사바, 코코넛 밀크로 찐 카사바, 누에고치 모양의 카사바 떡 등이 있다.

 

Củ Chi 카사바를 주요 원료로 삼아 Mai Tuấn Anh 씨와 그의 동료들은 “Cusami”(즉, “카사바”라는 의미)라는 브랜드로 영양가 높은 카사바 제품을 개발하는 친환경 스타트업 프로젝트를 설립하였다.

 

Cusami 제품을 지역 특산물인 카사바를 원료로 가공하기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Mai Tuấn Anh 씨는 현재 베트남의 비만율 증가 속도가 세계 최고 수준에 속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Cusami의 카사바 빵은 100% 신선한 카사바로 만들어져 소화 속도가 느린 전분이 풍부하고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아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 당뇨병 환자 및 소화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하다고 설명하였다.

Cusami의 제품은 카사바로 만든 전통 요리와 현대 영양 과학의 정교한 융합이라 할 수 있다.

 

HACCP 기준에 따라 생산되는 Cusami 제품은 엄격한 식품 안전을 보장하며, 소비자들에게 절대적인 신뢰감을 선사한다.

 

독창적인 가공 능력과 시장 전망 덕분에 “Cusami 영양 카사바 라인프로젝트는 2024 녹색 창업 대회의 결선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최근 Cusami Franchise Startup 2024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간소화된 판매차량 모델, 낮은 투자 비용, 빠른 자본 회수 시간 덕분에 Cusami 창업 프랜차이즈 커뮤니티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카사바로 함께 부유해지다

 

비만 환자를 위한 다이어트 시장은 국내외에서 매우 잠재력이 크다고 평가되며, 향후 Cusami 브랜드는 원료 지역인 Củ Chi Phú Mỹ Hưng 마을 농민들과 협력하여 VietGap, GlobalGap 등의 기준에 맞춰 카사바를 재배하고, 수출 기준에 맞는 원료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것은 Củ Chi 카사바와 Củ Chi 농민들에게 혁신적인 새로운 방향이다. 향후 농민들이 카사바 재배에 안심하고 지속적으로 참여할 있도록 Cusami 계속해서 연구하고 제품을 다양화하며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품질과 응용 가능성에 대한 요구가 높은 국제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카사바 빵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Mai Tuấn Anh 씨는 다가오는 시기에 카사바 빵이 호치민시의 " 마을 하나의 제품(OCOP)"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임을 밝혔다. 제품은 국내 소비자에게만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Củ Chi 카사바 빵으로 해외 진출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

 

그는 앞으로의 목표로 까다로운 해외 시장으로의 수출을 지향하며, 원료 공급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USDA 유기농 기준에 맞춘 카사바 농장을 설립하고, 다양한 카사바 제품을 개발하여 세계 베트남인들과 국제 친구들이 베트남 농산물의 맛을 즐길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https://kinhtedothi.vn/dua-cu-khoai-mi-vao-am-thuc-de-xuat-ngoai.html

카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