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 Phan Ngoc Tong 고등학교에서 열리는 토크쇼와 함께 Pond’s Vietnam은 젊은 베트남 사람들을 위한 피부 관리 교육에 관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에는 Ben Tre 성에서 약 1,000명의 학생들과 뷰티 분야에서 유명한 16명의 KOL 및 전문가들의 참여했다.
베트남 젊은 세대, 특히 어려운 지역에 거주하는 젊은이들에게 기본적이고 실용적인 피부 관리 지식을 제공하고 인식을 높이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Pond’s는 이번 뜻깊은 이벤트의 장소로 Ben Tre를 선택했다.
전문가들은 매일 피부 관리를 하면 피부에 상당한 변화가 생겨 피부가 건강해지고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질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2024년 10월 Kantar Worldpanel Vietnam의 Consumer Diary 데이터에 따르면 전국 농촌 지역의 3/10 가구만이 1년 안에 페이셜 클렌저를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잘못된 미백 트렌드를 따르다 보니 화장품을 잘못 사용하거나, 출처가 불분명한 혼합 크림을 바르거나, 불순물이 많은 물로 세안을 하는 등의 잘못된 방법이 피부 문제를 유발하게 된다.
이러한 상황을 바탕으로 전문가들은 흥미로운 게임을 통해 간단한 피부 관리 비법을 공유했다. 또한, 전문가들은 자외선의 피해와 잘못된 세안이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기 위해 직접 실험을 진행하고,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방법과 효과적인 세안 방법을 안내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은 무료 피부 진단을 받으며 전문가의 상담을 받았다.
피부 관리 지식 보급 활동 외에도 Pond’s와 베트남적십자사(VNRC)에서는 어려운 상황에 처한 학생들에게 쌀, 조미료, 식용유 등 생필품 56세트와 스킨케어 제품 800여개 세트를 기부했다. 이 행사 및 선물을 준비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은 최대 8억 VND(한화 약 4,300만 원)이다.
Pond’s 관계자는 “저희는 지식과 과학만이 젊은이들이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믿는다. 그래서 Pond’s는 학교 환경과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왔다. 예를 들어, 의사와 함께하는 피부 분석 라이브 방송과 오늘 진행되는 피부 관리 지식 공유의 오프라인 만남이 그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https://kenh14.vn/chi-30-nguoi-viet-biet-su-that-nay-ve-viec-cham-soc-da-215241115122352566.chn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롯데마트 x 한국무역협회(KITA), 70여개 이상의 한국 수입 제품 제공 (0) | 2024.11.28 |
---|---|
Bioderma, Micellar 기술 적용한 클렌징 오일 출시 (3) | 2024.11.27 |
중국 화장품 5개 브랜드, 베트남에서 1년간만 260만 달러 이상의 매출 기록 (2) | 2024.11.20 |
“ANESSA Sunshine Project”, 베트남 어린이들 안전한 햇볕 놀이 장려 (1) | 2024.11.11 |
Curél, Ceramide Care 기술로 민감성 피부 전용 설루션 제공 (1) | 2024.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