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Lúave, 국제상 수상한 베트남 인스턴트 밀크티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의 삶이 점점 더 바빠지고 있다. 이러한 점을 이해한 Lúave는 맛있고 편리한 음료를 만드는 것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라고 믿는다. 

 

Lúave의 인스턴트 밀크티는 100% 신선한 찻잎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청량한 찻잎 향을 담고 있으며, 달콤하고 크리미한 우유 맛과 쫄깃한 타피오카 펄 조화를 이룬다. 

 

특히, 최근 Lúave의 4총의 밀크티는 아시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2024년 FHA(Food & Hotel Asia) 에서 “Beverage Innovation”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Luave는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1,5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제치고 이 상을 받았다. 

 

특히, 홍콩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Lúave의 다크티와 크리미한 우유의 조화가 돋보이는 밀크티는 블랙설탕 타피오카와 함께 제공되어 독특하고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이 덕분에 Lúave 밀크티는 뛰어난 맛을 인정받아 “Superior Taste Award” 상을 수상했다. 

 

홍콩 밀크티의 맛은 전 세계의 셰프 및 소믈리에 협회에서 온 2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현재 IDOCEAN (Lúave를 소유한 회사) 공장은 FSSC 22000 기준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미국 FDA의 FSMA FSVP 인증도 받았다. 이는 식품 안전 관리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에게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

 

Lúave는 맛뿐만 아니라 제품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제품 포장을 세심하고 창의적으로 디자인했다.  디자인은 베트남의 푸른 차밭, 네덜란드의 고소한 치즈, 일본의 벚꽃, 그리고 홍콩의 활기찬 거리를 포함한 다양한 세계적인 요소들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현대적인 그래픽과 눈길을 사로잡는 색감의 조화로 Lúave는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 눈에 띄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포장 디자인 전략 덕분에, Lúave는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고, World Brand Design Society Awards에서 은상을, 2024 MUSE Design Award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명성을 얻었다.

 

 

Lúave 밀크티는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아 베트남 최초로 여러 국제상을 수상한 인스턴트 밀크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출처: https://www.brandsvietnam.com/24122-Luave-Thuong-hieu-tra-sua-hoa-tan-Viet-Nam-dat-giai-thuong-quoc-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