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 화장품 브랜드 3CE 스타일난다(StyleNanda)는 2023년 가을 - 겨울 립스틱 컬렉션인 '3CE 헤이지 립 클레이(3CE Hazy Lip Clay)'를 출시했다. 부드럽고 매트한 립스틱, 새로운 디자인과 독특한 립스틱 뚜껑으로 이 립스틱 세트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새로운 컬렉션 홍보를 위해 이 브랜드는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4개국의 수도와 중심지에 독특한 OOH(Out of Home, 옥외광고)를 구현했다.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높은 건물에서 3CE 브랜드는 컴퓨터 생성 이미지(computer-generated imagery, CGI) 기술을 사용하여 공중에 떠 있는 거대한 립스틱 모형을 재현했다. 그 후, 누군가가 뚜껑을 여는 것처럼, 립스틱은 즉시 위로 올라가 캐릭터의 입술과 배경에 색깔을 넣어 주었다. 이것은 여성의 이미지를 그 어느 때보다 두드러지게 만들었다. 3CE는 사진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립스틱 이름 해시태그와 함께 각 나라에서 OOH 을 통해 새로운 립스틱 색상을 효과적으로 홍보했다. 3CE는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시의 두 상징적인 건물인 Lotte Center 및 Landmark 81에서 3CE 헤이지 립 클레이 컬렉션을 광고했다.
뿐만 아니라 3CE는 베트남 여자가 우아한 아오자이를 입은 등 각 나라의 전통 의상을 입은 여성들의 모습도 가져왔다. 이것은 사용자가 어느 나라에 있든 3CE의 제품이 잘 어울린다는 사실을 보여주었다.
3CE는 CGI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는 브랜드임을 알 수 있다. 예전에는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아디다스(Adidas) 등의 브랜드도 이 기술을 적용한 동영상을 게시하여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화장품 브랜드 Jumiso와 베트남 인기 유튜버 Meichan의 콜라보 (0) | 2023.10.26 |
---|---|
일본 엘릭시르, 호치민시 타카시마야 백화점에 신규 매장 오픈 (0) | 2023.10.25 |
한국 동화 약품, 3,000만 달러 베트남 Trung Son Pharma 인수 (1) | 2023.10.23 |
한국 화장품 브랜드 레이지비, 베트남 전역 공식 런칭 (1) | 2023.10.20 |
한국 화장품 브랜드 레이지비, 베트남 전역 공식 런칭 (0) | 2023.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