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한국 브랜드 3CE, CGI 기술로 베트남서 거대한 립스틱 모형 재현

최근 한국 화장품 브랜드 3CE 스타일난다(StyleNanda) 2023 가을 - 겨울 립스틱 컬렉션인 '3CE 헤이지 클레이(3CE Hazy Lip Clay)' 출시했다. 부드럽고 매트한 립스틱, 새로운 디자인과 독특한 립스틱 뚜껑으로 립스틱 세트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새로운 컬렉션 홍보를 위해 브랜드는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동남아시아 4개국의 수도와 중심지에 독특한 OOH(Out of Home, 옥외광고) 구현했다.

https://youtu.be/vnOWeKCRIlU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높은 건물에서 3CE 브랜드는 컴퓨터 생성 이미지(computer-generated imagery, CGI) 기술을 사용하여 공중에 있는 거대한 립스틱 모형을 재현했다. , 누군가가 뚜껑을 여는 것처럼, 립스틱은 즉시 위로 올라가 캐릭터의 입술과 배경에 색깔을 넣어 주었다. 이것은 여성의 이미지를 어느 때보다 두드러지게 만들었다. 3CE 사진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립스틱 이름 해시태그와 함께 나라에서 OOH  통해 새로운 립스틱 색상을 효과적으로 홍보했다. 3CE는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시의 두 상징적인 건물인 Lotte Center Landmark 81에서 3CE 헤이지 립 클레이 컬렉션을 광고했다.

2023년 가을 – 겨울 '3CE 헤이지 립 클레이 컬렉션

뿐만 아니라 3CE 베트남 여자가 우아한 아오자이를 입은 나라의 전통 의상을 입은 여성들의 모습도 가져왔다. 이것은 사용자가 어느 나라에 있든 3CE 제품이 어울린다는 사실을 보여주었다.

하노이와 호치민시의 두 상징적인 건물에 있는 3CE 헤이지 립 클레이 립스틱 이미지

3CE CGI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는 브랜드임을 있다. 예전에는 알렉산더 (Alexander Wang), 아디다스(Adidas) 등의 브랜드도 기술을 적용한 동영상을 게시하여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