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 Viet은 Miss Grand Vietnam 2024의 후원사이자, 내부에서부터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100% 천연 성분을 사용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Miss Grand Vietnam 2024는 Quang Nam 출신의 23세 Vo Le Que Anh의 우승으로 마무리되었다. 대회 초부터 결승까지 함께한 Que Viet의 CEO Mr. Nguyen Kao Toan은 전국 각지의 참가자들이 보여준 미모, 재능, 노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하였다.
"참가자들은 대회의 각 부분에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좋은 성적을 거두며 베트남 여성의 가치와 숨겨진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였다. 이것이 바로 저희의 운영 원칙이기도 하다."라고 Kao Toan 씨는 말했다.
대회 전, 중, 후에 Que Viet 브랜드는 참가자와 관객들에게 고영양가의 체내 정화와 내면의 아름다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플러스 현미차를 선보이며 인상을 남겼다.
브랜드 대표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상태에서 비롯된다고 설명하였다.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철학에 따라, 현미차는 단순한 음료가 아니라 귀중한 영양소를 포함하여 에너지를 공급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 성분에는 현미, 검은콩, 팥, 구기자, 자스민, 스테비아, 동충하초가 포함된다. 많은 Miss Grand Vietnam 2024 참가자들은 이 차에 진한 맛, 향기, 부드러운 단맛이 있다고 평가하였다.
Que Viet은 창립 첫날부터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산한다"는 사명을 추구해 왔으며 건강한 차와 100% 천연 견과류 우유를 전문으로 제공한다. 이에 유명 영양 전문가를 초빙해 성분을 연구하고 각 제품의 영양 비율을 균형있게 맞춰주고 있다.
지난 6년 동안 회사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을 보유해 왔으며 친환경적이고 평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많은 개인들의 선택을 받았다.
출처:https://vnexpress.net/triet-ly-lam-dep-tu-ben-trong-cua-nhan-hang-que-viet-4787644.html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브랜드 초콜릿, 과일 초콜릿 출시 (1) | 2024.09.11 |
---|---|
네추럴 핸드메이드 제품 다양화 (4) | 2024.09.11 |
Thai Huong 그룹, 화장품 제조사업에서 스타트업 지원으로 도약한 여정 (3) | 2024.09.10 |
Viet Thien 차, 농민들과 함께 깨끗한 제품 생산 (1) | 2024.09.10 |
뷰티 브랜드 CoBa's Daughter, 신규 헤어 스프레이 출시 (2) | 2024.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