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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Kantar x Meta: 동남아시아의 광고 효과 최적화

 

보고서 결과는 Meta "가장 높은 ROAS, 가장 가치 있는 도달 범위, 가장 높은 전환율, 그리고 가장 낮은 비용으로 가장 많은 신규 고객을 유치"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역할을 확인했다.

 

연구 방법론

 

CMM 실제 구매 행동과 소비자의 광고 소비 수준을 추적하여 미디어가 판매 브랜드 침투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는 Kantar 새로운 솔루션이다.

 

CMM TV, 신문, 온라인 옥외 광고와 같은 다양한 매체에서 사람이 광고 캠페인에 노출된 구매 행동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광고 노출 전과 후의 구매 행동을 비교하여 분석한다.

 

보고서는 Meta 광고, 다른 디지털 미디어 광고, 그리고 Kantar Worldpanel에서 제공한 동일한 사용자 그룹의 실제 구매 데이터를 사용하여 작성되었다.

 

연구 범위

  • 채널: Facebook/Instagram, TV, 기타 디지털 매체에서 유사한 목표와 메시지를 가진 캠페인을 동시에 연구한다.
  • 카테고리: 요구르트, 음료, 냉동식품, 퍼스널 케어, 가정용품 등 10개의 캠페인.
  • 연구 지역: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보고서의 주요 정보

  • Meta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으로, ROAS는 1.8이다(다른 디지털 채널은 1.2, TV는 1.1).
  • TV는 69%로 가장 높은 도달 범위를 기록했다. Meta는 59%, 기타 디지털 미디어 채널은 43%를 기록했다.
  • Meta는 22%로 가장 높은 전환율을 기록했다. 그 뒤를 이어 TV가 20%, 기타 디지털 미디어 채널이 12%를 차지했다.
  • Meta와 TV를 결합하면 판매가 최대 12% 증가할 수 있다. 반면 디지털 플랫폼의 경우 이 수치는 8%이다.
  • Meta는 신규 고객 1인당 비용이 3.9달러로 가장 저렴하게 가장 많은 신규 구매자를 유치했다. 다른 디지털 채널의 비용은 7.5달러, TV는 8.8달러이다.

출처:

https://www.brandsvietnam.com/library/doc/66bd741b67ab8-Kantar-x-Meta-Toi-uu-hoa-hieu-qua-quang-cao-o-Dong-N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