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TiktokShop Vietnam, 라이브 커머스를 강조한 리얼리티 쇼 출시

TikTok Shop이 8월 3일에 "Ngh Ch Cht" 프로젝트를 공식 출시했다. 이 프로젝트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제휴 마케팅과 콘텐츠 제작의 가치를 강조하고, 지속 가능한 창작 및 판매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외에도,  프로그램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창의적인 작업과 판매를 추구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

 

 

Shoppertainment 트렌드가 베트남 전자상거래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는 가운데, 제휴 마케팅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하지만 성공 뒤에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완성하려는 노력이 있다. TikTok Shop의 "Ngh Ch Cht" 프로젝트는 전자상거래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의 중요한 역할를 강조하기 위한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Q3CJSxpIreA&t=1s - "Nghề Chủ Chốt" 리얼리티 쇼 공식 트레일러.

 

"Ngh Ch Cht"  리얼리티  - 흥미롭고, 엔터테인먼트 가득하며 긴장감 넘치다.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TikTok Shop은 "Ngh Ch Cht"라는 리얼리티 를 출시했다.  프로그램에는 Pham Thoai(@norinpham_m4),Quyen Leo(@quyenleodaily), Hang Du Muc(@hangkat6668), Hung Thuan 배우(@nhadathungthuan),Cung의사 (@bacsicungungbuou), Le Hoang Phuong (@lehoangphuongofficial),  Le Anh Nuoi(@le_anh_nuoi), Khi Bo Tan Ca(@khibotanca), Gau Be Ti(@giadinhgaubeti), Trangkiudaily (@trangkiudaily) 등 TikTok 플랫폼에서 가장 주목받는 10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은 10회에 걸쳐 전혀 새로운 포맷으로 진행되며, 콘텐츠 창작자들이 도전적인 직업적 여정을 독창적인 콘텐츠와 시각을 통해 탐색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라이브 스트리밍 비하인드 스토리: 준비 및 공식 라이브 과정의 어려움과 압박감, 장애물과 예상치 못한 상황을 극복하는 방법.

 

- 베트남 농산물 라이브 스트리밍: 고품질의 현지 농산물을 통해 온라인 시장을 정복한다. 

 

- 직업 전환 이야기: 다양한 분야에서 온 사람들(미인대회 수상자, 의사, 육아 중인 엄마 등)이 안정된 직업을 떠나 라이브 방송 판매업에 도전한다.

 

- 미래 라이브 스트리머 교육: 콘텐츠 창작자들이 새로운 세대에게 성공적인 직업 기술을 가르치는 역할을 맡아 훈련과 교육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라이브 방송 판매 직업의 전문성과 미래 가능성을 강조하며, 콘텐츠 창작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지속 가능한 직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출처: https://www.brandsvietnam.com/congdong/topic/342649-TikTok-Shop-ra-mat-chuong-trinh-thuc-te-Nghe-Chu-C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