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술 시대에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소비자가 화장품을 포함한 제품에 접근하고 쇼핑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은 뷰티 브랜드가 매출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에 진출하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었다.
인구 1억 명이 넘는 베트남(2023년 통계청 자료 기준)에서는 화장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Nielsen의 보고서에 따르면 베트남 소비자의 평균 화장품 지출은 높지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이는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들에게 기회가 커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은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으며, 동시에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다.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혁신의 조화가 베트남 화장품을 국내 시장과 국제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매력적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베트남 화장품을 런칭함으로써 이들 브랜드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도 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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