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M 화장품은 그 어느 때보다 시장을 활기차게 하는 트렌드가 되었다. Thai Huong은 오래된 경력으로 현재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화장품 제조사 중 하나이다.
자체 브랜드 시장 활성화
베트남은 9,946만 명의 시장이고 젊은 인구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동남아시아 지역 내 화장품 소비율이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시장이다. Nielsen의 보고서에 따르면, 베트남 소비자의 화장품 지출은 많지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증가하고 있다. 베트남 여성이 화장품 쇼핑에 지출하는 평균 비용은 월 500,000~700,000(27,000~38,000원)동이다. 이로 인해 베트남은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잠재 화장품 시장으로 평가받게 되었다.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외국 브랜드를 유치할 뿐만 아니라 국내 투자자에게도 강력한 매력을 갖고 있다. 베트남 시장에 외국 제품 못지않게 많은 새로운 "Made in Vietnam" 화장품 제품이 출시되었다. 이에 따라 화장품 가공 시장도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해졌다.
화장품 가공 활동의 문제점
베트남에서는 화장품 가공 업체가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법령 제93/2016/ND-CP호에 따라 국내 화장품 가공 업체는 보건부에서 발급한 "화장품 제조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그러나 많은 시설이 자격증 없이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Thai Huong, 최첨단 시설에 투자
Thai Huong 제약회사는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 면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Thai Huong 공장은 12.000m² 규모로 월 최대 200만 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Thai Huong은 CGMP - ASEAN 표준에 따라 북부 지역에서 가장 큰 화장품 공장 중 하나이며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현대적인 공장 중 하나로 평가된다.
Thai Huong 공장은 첨단 기술과 현대적이고 폐쇄적인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다. 이 공장의 주요 제품은 샴푸, 립스틱, 스킨케어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이다.
Thai Huong은 화장품 연구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강점 덕분에 파트너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제품을 연구할 수 있어 시장에서 독점성을 보장할 수 있다. Thai Huong의 R&D 부서에서는 매년 1,000건이 넘는 연구 요청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부분은 건강과 환경에 친화적인 천연 유래 제품이다.
화장품 생산 외에도 Thai Huong은 파트너에게 라벨 및 포장재 디자인, 법적 절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과 같은 기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Thai Huong은 수백 개의 크고 작은 화장품 브랜드의 전략적 파트너가 되었다. 2023년에만 Thai Huong은 196개의 화장품을 성공적으로 개발하여 시장에 출시했다. 이는 업계에서 인상적인 수치이다.
출처:
https://cafef.vn/thai-huong-don-vi-gia-cong-my-pham-uy-tin-cho-cac-nha-dau-tu-188240513154158434.c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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