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onade는 100% 베트남 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Quach Anh(꽉안)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녀는 예술계에서뿐 아니라 업계에서도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Quach Anh는 Maybelline, L'Oreal, Shiseido, Bobbi Brown, Charice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많은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 파트너이다. Lemonade의 컬렉션은 항상 포장 디자인과 이미지에 대한 투자에 중점을 두었다. 립스틱이나 쿠션과 같은 각 제품은 매우 트렌디하고 발랄한 색상과 질감으로 디자인되어 특히 젊은 여성에게 적합하도록 하였다.
#1 Supermatte Cushion, 쇼피 및 틱톡샵 매출 1위
2023년 Metric 통계에 따르면, Supermatte Cushion은 쇼피에서 16.9%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틱톡샵에서 29.6%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2023년 12월 15일까지 365일 기준,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TOP10 브랜드). Supermatte Cushion은 부드러운 메이크업 연출해주며 오일 컨트롤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컬러 지속력이 10시간까지 유지될 수 있다.
#2 Dual Eyebrow, 모든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매출 1위
Metric의 2023년 통계에 따르면, Dual Eyebrow는 쇼피에서 44.8%, 라자다에서 51.8%, 틱톡샵에서 64.9%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2023년 12월 15일까지 365일 기준,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TOP10 브랜드). 이 Dual Eyebrow는 젊은이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 아이브로우'로 알려진 제품이다.
#3 Dual Eyebrow, 2023년 ELLE BEAUTY AWARDS에서 LOCAL MAKEUP - PRODUCT OF THE YEAR 수상
Elle Beauty Awards는 가장 우수하고 권위 있으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뷰티 제품을 기리기 위한 시상식이다. 이 상은 레모네이드의 선두적인 위치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었다.
#4 업계 매출 상위 4위 안에 드는 유일한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
쇼피에 따르면 레모네이드는 해외에서 온 유명 브랜드와 함께 헬스 및 뷰티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2023에는 레모네이드가 상위 8위를 달성했으며 유일한 베트남 화장품 브랜드이기도 했다.
#5 Matte Addict Concealer, 레모네이드의 가장 잠재력 있는 제품
Matte Addict Concealer는 출시 이후 뷰티 커뮤니티에게 사랑을 많이 받았다. 현재 쇼피, 라자다 및 틱톡샵에서 판매 상위 3위 안에 드는 유일한 베트남 컨실러 제품이다(2023년 12월 15일까지 365일 기준,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TOP10 브랜드).
#6 2023년 Guardian Awards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수상
이 베트남 브랜드는 온라인에서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점에서도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레모네이드는 화장품 체인점에 있는 몇 안 되는 베트남 화장품 중 하나이기도 하다. 레모네이드는 화장품 유통 시스템인 Guardian이 수여하는 Best Growth Brand Of The Year 상을 2년 동안 수상했다. 이 상은 해외 유명 브랜드와 경쟁하는 레모네이드의 선도적 위치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었다.
출처:
https://www.lemonade.vn/blogs/news/lemonade-ket-nien-ruc-ro-flex-nhe-bang-thanh-tich-nam-2023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Suni Ha Linh x Co Mem : 아보카도로 만드는 헤어케어 제품군 홍보 캠페인 (1) | 2024.05.23 |
---|---|
SaVipharm - 두 번째로 "베트남 의약품 스타" 달성 (0) | 2024.05.23 |
베트남 코쿤, 인간적인 메시지로 뷰티 시장 선도 (0) | 2024.05.21 |
Oniiz - 베트남 남성 헬스케어 브랜드 (0) | 2024.05.21 |
Nguyen Vuong 약용 샴푸 - 92%의 사용자가 추천 및 재구매 동의 (0) | 2024.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