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Lazada는 “라다자에 구매 시 항상 저렴하기”라는 캠페인으로 전자 상거래 시장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 캠페인은 대담하고 새로운 가격 비교 전략을 사용하며, TV 광고와 팬페이지 게시물 업로드를 통해 다채널로 전개되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Lazada와 경쟁사들 간의 제품 가격을 직접 비교하는 것이었다. Lazada는 공식 팬페이지에 15초 분량의 TV 광고 네 편을 게시하여 이 대담한 전략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했다. TVC의 내용은 동일한 제품의 가격을 비교하는 두 명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진행되는데, 한 제품은 다른 곳에서 구매하고 더 저렴한 제품은 Lazada에서 구매한다.

인상적인 TVC 외에도 이번 캠페인은 팬페이지(Cuoc Song Agency, Xa Lo, Tam Tai 3 Co Gai 등)에서 유머러스한 이미지로 홍보되며 해시태그 #LuonrehonvoiLazada #DinhnhaLazada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했다.

이번 캠페인은 항상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Lazada의 약속을 입증했다. Lazada는 가격이 고객의 쇼핑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Lazada는 운영을 최적화하고 공급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에게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